[케스픽 in 어바인]'비즈니스석' 쏜 회장님, KIA 스캠 현장 깜짝 방문 "승부도 중요하지만.."

    작성 : 2025-02-18 11:05:39
    ▲ 현대자동차그룹 정의선 회장이 KIA 타이거즈 스프링캠프 현장을 깜짝 방문했다 [현대자동차그룹]

    스프링캠프를 떠나는 KIA 타이거즈 선수단에 통 큰 '비즈니스석' 선물을 쏘며 화제를 모은 정의선 현대자동차그룹 회장이 미국 스프링캠프 현장을 깜짝 방문했습니다.

    정의선 회장은 16일(현지시간) KIA 스프링캠프가 진행되고 있는 미국 캘리포니아주 어바인 인근의 더 클럽하우스 베이스볼을 찾았습니다.

    설립 20주년을 맞은 모하비주행시험장 방문과 미국 프로골프협회 '2025 제네시스 인비테이셔널' 참관 등을 위해 미국 출장 중이던 정 회장은 이날 훈련장을 찾아 KIA 선수들과 코칭 스태프를 격려했습니다.

    정 회장은 "지난 시즌 좋은 성적을 거둔 것을 진심으로 축하하고, 현대자동차그룹 구성원에게 큰 기쁨이 됐다"고 말했습니다.

    이어 "지난해 11월 축승연에 폭설 때문에 참석을 못 했는데, 이렇게 전지훈련장에서 직접 만나게 돼 기쁘다"고 전했습니다.

    "승부도 중요하지만 개인의 건강도 중요하니 선수단과 스태프 모두 컨디션과 몸 관리에 힘써달라"고도 당부했습니다.

    ▲ 현대자동차그룹 정의선 회장이 주장 나성범으로부터 선수들 사인이 적힌 대형 사인볼을 선물 받았다 [현대자동차그룹]

    이날 정 회장은 주장 나성범으로부터 선수들 사인이 적힌 대형 사인볼을 선물받았습니다.

    정 회장은 다음날 선수단을 어바인에 위치한 KIA 미국 판매법인(KUS)과 디자인센터 등 사업장에 초대하기도 했습니다.

    지난달 25일부터 미국 어바인에서 스프링캠프에 돌입한 KIA는 오는 20일 일본 오키나와로 훈련지를 옮겨 다음 달 4일까지 실전 감각 끌어올리기에 집중할 계획입니다.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많이 본 기사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