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회 인텔리텍코리아·해피니스CC 남녀 아마 골프대회 성황...김성수 '우승'

    작성 : 2025-11-10 17:09:05
    ▲ 10일 전남 나주에서 열린 제1회 인텔리텍코리아·해피니스CC 남녀 아마추어 골프대회

    아마추어 최강자를 가리는 골프대회가 막을 내렸습니다.

    10일 전남 나주 해피니스 컨트리클럽에서 열린 제1회 인텔리텍코리아·해피니스CC 남녀 아마추어 골프대회 본선에서 이승대, 윤미양 선수가 각각 70타, 73타를 기록하며 개인상을 거머쥐었습니다.

    '핸디캡의 묘미' 신페리오 방식으로 치러진 이번 대회는 김성수 선수가 68.6타를 기록하며 우승을 차지했습니다.

    우승자에게는 트로피와 함께 현대자동차 캐스퍼가 부상으로 주어졌습니다.

    ▲ 제1회 인텔리텍코리아·해피니스CC 남녀 아마추어 골프대회 우승자 김성수 선수

    김성수 선수는 "그린이 좋아서 퍼터가 잘 된 거 같다"며 "운이 좋아서 좋은 결과를 이룬 거 같다. 항상 대회 참가해 왔는데 유종의 미를 거둘 수 있어서 정말 기분 좋은 날"이라며 우승 소감을 전했습니다.

    1억 원의 상금이 걸려있는 홀인원은 아쉽게 나오지 않았습니다.

    이번 골프대회는 지난 9월부터 열린 다섯 차례의 예선에 1,140명이 지원하며 뜨거운 호응을 얻었습니다.

    이 가운데 선발된 216명의 골퍼가 18홀 샷건 방식으로 기량을 겨뤘습니다.

    개인상과 신페리오 우승자 외에도 로봇청소기, 식기세척기 등 다양한 경품이 수여되며 눈길을 끌었습니다.

    ▲ 10일 전남 나주에서 열린 제1회 인텔리텍코리아·해피니스CC 남녀 아마추어 골프대회의 모습

    주최 측은 "대중스포츠 활성화 차원에서 큰 탈 없이 본선을 마무리하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하고 있다"며 "코스들을 잘 관리해서 앞으로 지역 골프인들과 도민들이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도록 운영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많이 본 기사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