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의힘 신임 최고위원 김민수, 윤석열 전 대통령 접견 신청

    작성 : 2025-08-22 22:30:01
    ▲ 국민의힘 김민수 최고위원 [연합뉴스]

    국민의힘 신임 최고위원에 선출된 김민수 후보가 윤석열 전 대통령 접견을 신청했다고 밝혔습니다.

    김 최고위원은 22일 충북 청주 오스코에서 열린 국민의힘 제6차 전당대회 직후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변호사를 통해 대통령님 접견을 신청했다"며 "수일 내 뵙고 여러분들의 마음을 전하겠다"고 말했습니다.

    ▲ 국민의힘 김민수 최고위원이 자신의 SNS에 올린 글 [김민수 페이스북]

    그는 "장소 변경 접견 신청에 며칠이 소요된다고 한다"며 "당원이 이기는 기적을 보여주신 것에 감사드린다"고 소감을 남겼습니다.

    이어 "민주당과 당당히 맞서겠다"며 "보수의 가치를 다시 세우고 자유대한민국을 지켜내겠다"고 강조했습니다.

    김 후보는 이번 전당대회에서 15만 4천940표를 얻어 신동욱 후보에 이어 2위로 지도부에 입성했습니다.

    이번 최고위원 선거 결과, 김민수 최고위원을 비롯해 신동욱·양향자·김재원 후보가 최고위원에 선출됐으며, 청년최고위원에는 우재준 후보가 이름을 올렸습니다.

    김 최고위원의 윤 전 대통령 접견 신청은 국민의힘 차기 지도부가 윤 전 대통령과의 관계 설정을 어떻게 풀어갈지 가늠할 수 있는 대목이라는 분석이 나오고 있습니다.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많이 본 기사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