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재명 향한 검찰 수사..설주완 "혐의 찾기 어려울 것..이 대표에게 오히려 기회"[촌철살인]

    작성 : 2022-11-11 18:03:16 수정 : 2022-11-11 20:06:41
    더불어민주당 설주완 법률위원회 부위원장이 "이재명 대표를 향한 검찰 수사가 진행되고 있지만 이 대표의 혐의를 찾기는 어려울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설주완 부위원장은 오늘(11일) KBC 시사토크쇼 촌철살인에 나와 "검찰이 김용 부원장과 정진상 실장을 통해 이 대표를 향해가고 있다"며 "그런데 두 사람의 진술이 나오지 않으면 연결고리를 찾기 쉽지 않을 것"이라고 이같이 말했습니다.

    설 부위원장은 또 "이재명 대표로서는 현 상황이 기사회생의 기회가 될 수 있다"고 덧붙였습니다.

    그는 "대통령 선거까지 많은 기간이 남았지만 그 안에 이러한 무고함이 밝혀진다면 이재명 대표에게 더 이상 이러한 부분(대장동 등)에 책임을 물을 수 없을 것"이라고 내다봤습니다.

    이재명 대표 측근의 구속과 검찰의 강제 수사가 이어지는 데 대해서는 "어느 정도 예상되는 부분이 있었고 민생을 위한 법안도 계속 발의하고 있다"며 "지금 크게 당에서 흔들릴 만한 이유는 없다"고 강조했습니다.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많이 본 기사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