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 무등야구장, 야구인들로부터 감사패 받는다

    작성 : 2025-12-14 13:19:19
    ▲ 광주시체육회 무등팀 직원들 [광주시체육회]

    광주시체육회는 오는 15일 오후 6시, 서울올림픽파크텔에서 열리는 '2025 야구소프트볼인의 밤' 행사에서 시체육회 무등팀이 대한야구소프트볼협회로부터 감사패를 받는다고 밝혔습니다.

    무등팀은 무등야구장 전반을 관리하는 시체육회 시설부서로, 대한야구소프트볼협회가 주최한 전국대회 성공 개최에 적극 협력해 왔습니다.

    특히 지난 8월 무등경기장에서 개최된 제2회 대통령 배 전국 유소년 야구대회에서는 폭염 속 선수 보호를 위해 덕아웃에 쿨링포그 시스템을 설치하고, 철저한 그라운드 관리로 경기력을 뒷받침했다는 평가를 받았습니다.

    이 외에도 관람석 의자 설치, 내야 그라운드 인조잔디 개선, 안전 펜스와 안전 그물망 확충 등 경기장 시설 정비에 지속적으로 힘써왔습니다.

    이처럼 무등야구장을 찾는 선수들과 시민들이 보다 안전하고 쾌적한 환경에서 야구를 즐길 수 있도록 한 노력들이 수상의 배경이 됐습니다.

    전갑수 체육회장은 "무등야구장을 비롯해 월드컵경기장, 국제양궁장 등 공공체육시설물을 관리하는 기관으로서 이번 무등팀 노고에 힘입어 중앙종목단체의 감사패를 수상하게 돼 축하하고 뜻깊게 생각한다."며 "광주가 야구 메카도시인 만큼 많은 대회가 유치·개최될 수 있도록 시설물 관리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습니다.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많이 본 기사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