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도 세계관광문화대전 맞아 다양한 이벤트 선보인다

    작성 : 2024-09-18 10:04:25
    ▲ 전남관광플랫폼(JN TOU [전라남도]


    올해부터 3년간 개최되는 '2024~2026 전남 세계관광문화대전'을 맞아 전남도의 다양한 콘텐츠와 이벤트가 선을 보입니다.

    전라남도는 대표축제와 미식, 웰니스, 남도 케이(K)-컬처, 농산어촌 등 5대 로컬관광자원을 핵심 콘텐츠로 삼아 휴식·휴양, 역사·문화, 체험·미식 분야 여행상품을 집중적으로 발굴해 운영합니다.

    남도의 정원과 종갓집, 고택을 둘러보면서 정취를 느끼고 전통사찰에서 템플스테이를 하면서 산사를 걷는 체험, 남도 음식을 맛보고 전통 양조장을 찾아 전통주의 역사를 듣도록 여행상품이 구성됐습니다.

    특화 여행상품을 운영하는 여행사 누리집을 통해 신청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문의는 전남관광재단(061-802-2151)으로 하면 됩니다.

    전남 여행을 가성비 있게 즐기도록 결제금액에 따라 숙박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남도 숙박할인 빅 이벤트'도 추진합니다.

    지원 대상은 전남 외 주소지를 둔 관광객으로, 도내 숙박업소 이용 시 결제금액 10만 원 이상은 4만 원, 7만 원 이상은 3만 원, 7만 원 미만은 2만 원 할인 쿠폰을 제공합니다.

    '전남 사랑애(愛) 서포터즈' 인증 시 1만 원 추가 할인을 제공합니다.

    숙박업소 예약·결제는 전남관광플랫폼(JN TOU 앱에서 가능합니다.

    주순선 전남도 관광체육국장은 "남부권 광역관광개발 사업 등을 통해 부족한 관광인프라와 명품 숙소를 확충해 명실상부한 글로벌 관광명소로 자리를 잡도록 하겠다"고 밝혔습니다,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많이 본 기사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