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한길 "나를 품는 사람이 국회의원 공천도 받고, 대통령까지 될 수 있어"

    작성 : 2025-08-29 10:15:27
    ▲ 유튜버 전한길 씨가 미국  워싱턴에서 한 유튜브 라이브 방송 [유튜브 '전한길뉴스'] 

    한국사 강사 출신 유튜버 전한길 씨가 자신을 품는 사람이 국회의원과 대통령이 될 수 있다며, 영향력을 과시했습니다.

    전한길 씨는 27일 미국 워싱턴에서 한 유튜브 라이브 방송에서 "전한길을 품은 장동혁 후보가 (국민의힘) 당 대표로 당선됐다"고 강조했습니다.

    전 씨는 한·미정상회담을 취재하고, 윤석열 전 대통령에 대한 특검의 부당함 등을 국제 사회에 알리겠다며 지난 24일 미국으로 떠났습니다.

    전 씨는 이날 방송에서 "또 예언하겠다. 전한길을 품는 자가 내년에 지방자치단체장이 되고, 향후 국회의원 공천도 받을 수 있다"며 "나를 품는 자가 다음 대통령까지 될 수 있을 것"이라고 주장했습니다.

    이어 내년 지방선거 때 대구시장 자리를 놓고 이진숙 위원장과 자신이 경쟁을 펼칠 것이라는 김광진 전 더불어민주당 의원 글을 소개하며 "이 위원장은 저의 경북대 선배"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면서 "대구시장은 이 위원장이 해야 한다"며 "저는 공천 같은 것 안 받지만 설령 받는다 해도 이 위원장이 대구시장으로 나온다면 무조건 양보한다"고 밝혔습니다.

    또, 장동혁 신임 국민의힘 대표에 대해 "서로가 서로에 대해 굉장히 신뢰하고 있다. 서로 갈라놓으려 하겠지만 이심전심으로 통한다"고 말했습니다.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많이 본 기사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