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계차]이 시각 개표소(염주체)

    작성 : 2016-04-13 20:50:50

    【 앵커멘트 】
    [남]
    이 시각 광주와 전남지역 27곳의 개표소에서도 일제히 개표작업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여]
    당선자 윤곽은 밤 10시쯤, 초박빙 선거구는 자정쯤 확정될 것으로 보입니다. 광주 북구 개표소 연결하겠습니다.
    백지훈 기자 전해주시죠.

    【 기자 】
    네, 저는 광주 염주체육관에 마련된 북구 개표소에 나와있습니다.

    이곳을 포함해 광주와 전남 27개 개표소에서 개표 작업이 순조롭게 진행되고 있습니다.

    광주은 현재 ( )%의 개표가 진행됐고,
    전남은 ( )%의 개표율을 보이고 있습니다.

    광주에서는 ( )선거구가 ( )%로 가장 높은 개표율을 보이고, 전남은 ( )선거구가 ( )%로 가장 높습니다.

    광주,전남 선관위는 모두 3천 6백여 명의 인력을 투입했고, 투표지 자동 분류기 120여 대를 배치했습니다.

    또 소방인력과 경비인력 등 천여명이 개표소에 배치돼 만일의 사태에 대비하고 있습니다.


    이번 19대 총선 최종 투표율은 광주 61.6%, 전남 63.7%로 집계됐습니다.

    방송3사의 출구조사에서는 광주 8석 가운데 국민의당이 7곳에서 우세하고, 광산 을 선거구만 접전으로 나타났습니다.

    전남은 10곳 가운데 순천에서 새누리당 이정현 후보가 앞서는 것으로 조사됐습니다.

    국민의당은 나머지 9곳 가운데 7곳에서 우세하고, 나주,화순 선거구와 담양,함평,영광,장성 선거구가 접전으로 나타났습니다.

    선관위는 오늘밤 10시쯤 대부분 지역에서 당락의 윤곽이 드러날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광주 염주체육관에서 kbc 백지훈입니다.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많이 본 기사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