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도 매월 마지막 주 수요일 '문화가 있는 날' 운영

    작성 : 2025-02-03 10:30:01
    ▲ 전라남도립도서관에서 운영하는 '문화가 있는 날' 프로그램 [전라남도] 

    전라남도립도서관이 도서관에서 다양한 문화예술 체험을 즐기도록 대상·연령별 '문화가 있는 날' 프로그램을 운영합니다.

    2025년 상반기 동안 운영될 문화가 있는 날 프로그램은 '우리 아기 오감톡톡', '문화가 있는 하루 수업' 2개 프로그램입니다.

    이 프로그램은 전남지역 소상공인과 사회적 기업과의 협업을 통해 매월 마지막 주 수요일 오전 10시에 진행됩니다.

    '우리 아기 오감톡톡'은 올해 신규 기획한 프로그램으로 9개월에서 36개월 사이의 영·유아와 부모를 대상으로 운영됩니다.

    계절, 과일, 동물 등을 주제로 아이의 성장과 두뇌 발달을 돕기 위한 책 이야기 기반 활동, 촉감놀이를 중심으로 이뤄집니다.

    '문화가 있는 하루 수업'은 매년 도민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끌고 있는 성인 프로그램으로 올해도 다채로운 내용으로 준비했습니다.

    목공예, 화과자 만들기, 꽃꽂이, 남도밥상 테마 미니어처 작품 만들기, 재봉틀 수업, 캔버스 위 그림 그리기 활동으로 도서관에서의 특별한 경험을 제공할 계획입니다.

    '문화가 있는 날' 프로그램에 참여를 바라는 도민은 전남도립도서관 누리집 독서문화프로그램 신청 게시판이나 전화(061-288-5239)로 접수하면 됩니다.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많이 본 기사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