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앵커멘트 】
전국에서 가장 뜨거운 지역으로 떠오른 광주 전남의 민심을 전달하기 위해 kbc는 4.13 총선 개표 방송 '2016 호남의 선택'을 준비했습니다.
내일(13일) 오후 4시부터 시작되는 개표방송을 박성호 기자가 소개합니다.
【 기자 】
kbc 광주방송은 4.13 총선 개표 결과를 신속*정확하게 시청자들에게 드리기 위해‘2016 호남의 선택’을 내일 오후 4시부터 당선자가 모두 결정될 때까지 5부에 걸쳐 방송합니다.
본격적인 개표가 시작되기 전에는 광주 전남의 역대 총선 결과와 각 당에서 분석한 판세 등 다양하고 심도 깊은 분석을 가상 스튜디오에서 전해드립니다.
투표가 종료되는 내일 오후 6시 정각에는 SBS와 함께 광주 전남 18개 선거구를 포함한 출구조사 결과를 발표합니다.
본격적인 개표가 시작되면 한 눈에 이해하기 쉬운 그래픽 등 선거 정보시스템을 통해 실시간 개표 상황을 방송합니다.
이와 함께 중계차와 LTE 장비를 통해 각 후보자 캠프의 생생한 표정을 전달합니다.
이번 개표 방송은 광주방송 홈페이지와 페이스북을 통해서도 시청이 가능하며, 투표 인증사진 추첨 이벤트 등 유권자 참여 이벤트도 진행됩니다.
이번 총선의 뜨거운 감자로 떠오른 광주 전남 지역구의 총선 결과,‘kbc 호남의 선택’이 가장 빠르고 정확하게 전해드리겠습니다.
kbc 박성호입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