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픽뉴스] "마약 자수합니다" 김나정, 필리핀서 긴급 구조 요청..왜?

    작성 : 2024-11-13 18:05:03
    아나운서 출신 모델 김나정이 자신의 SNS에 필리핀에서 마약투약 사실을 고백했습니다.

    김나정은 12일 오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현재) 마닐라 콘래드 호텔에 있다"고 밝히며 "생명의 위협을 받게 됐다. 무서워서 공항도 못 가고 택시도 못 타고 있다. 도와주세요"라는 글을 게시했습니다.

    이어 "비행기 타면 죽을 거 같다. 공항도 위험하고 마닐라 공항인데 제발 도와달라"며 전후 사정없이 긴급 도움을 요청했습니다.

    굉장히 다급해보이는데요. 이어 충격적인 글이 하나 더 올라왔습니다.

    김나정은 "어젯밤 마닐라발 비행기가 늦춰지고 늦은 저녁 공항 직원, 승객 이미그레이션 모두가 저를 촬영하고 트루먼 쇼처럼 마약 운반 사태를 피하려고 제가 캐리어와 가진 백들을 모두 버렸다"며 횡설수설하는 모습인데요.

    이어 "대한민국 제발 도와달라. 제가 필리핀에서 마약 투약한 것을 자수한다. 저의 과대망상으로 어떤 식으로든 죽어서 갈 것 같아서 비행기를 못 타겠다"고 자신이 마약을 투약했다는 것을 알렸습니다.

    다만 현재 이 글은 내려간 상태인데요.

    김나정 측은 연락이 닿지 않고 있는 상황이며, 스토리 게시물 내용이 사실이라면 향후 이 사태가 어떻게 번지게 될지 주목되고 있습니다.

    이를 본 모 네티즌은 국민신문고를 통해 서울마포경찰서에 김나정의 '마약류관리법 위반 혐의(마약 투약 및 운반 의혹)'에 대해 수사를 의뢰하기도 했습니다.

    여러분의 생각은 어떠신가요?

    지금까지 핫픽뉴스였습니다.

    (편집 : 조단비 / 제작 : KBC디지털뉴스팀)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많이 본 기사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