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하는 사람이 행복한 나라" 민주당 전남도당 노동선대본부 출범

    작성 : 2022-02-03 16:43:09
    전남도당

    더불어민주당 전남도당선대위 노동위원회(위원장 주종섭)가 오늘(3일) 도당 대회의실에서 노동선대본부 발대식을 갖고 이재명 후보의 대선 승리를 위해 본격적인 활동에 나섰습니다.

    이날 발대식에는 이수진 국회의원과 김한종 전남선대위 총괄선대본부장(도의회 의장), 주종섭 전남도당 노동위원장(여수시의원)과 이만진 부위원장, 김정선 노동선대본 정책위원과 당원 등 50여 명이 참석했습니다.

    이수진 국회의원은 축사를 통해 "일하는 사람 모두가 행복한 나라를 만들기 위해 소년공 출신 이재명을 대한민국의 20대 대통령으로 만드는데 노동계가 앞장서자"고 호소했습니다.

    김승남 도당위원장은 영상 격려사를 통해 "이재명 후보의 삶의 궤적이 당의 가치와 철학과 일치한다"며 "양극화 해소와 노동자와 서민 등 사회적 약자가 존중받는 사회를 만들기 위해 반드시 이재명 후보가 승리해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주종섭 전남도당 노동위원장은 출범사를 통해 "전남의 다양한 직종과 현장의 노동자 출신의 결집된 의지를 모아 전남 노동선대본부를 출범시킨다"고 선언했습니다.

    이어 노동 존중사회 건설, 이재명 후보의 당선이 노동자를 위한 대한민국 대전환의 길이라는 점에 뜻을 같이 하며, 재해보상 강화 및 쉴 권리 보장, 동일 노동 동일 임금 보장 등 4개 항의 결의문을 발표했습니다.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많이 본 기사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