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재명, 서울서 지지호소..김문수, 영남권 다시 방문

    작성 : 2025-05-28 06:40:01
    ▲ 더불어민주당 이재명 대선 후보가 지난 25일 충남 아산시 탕정역 한들물빛공원에서 열린 유세에서 유세차에 오르고 있다. [연합뉴스]

    더불어민주당 이재명 대선 후보는 대선을 6일 앞둔 28일 서울에서 지지를 호소합니다.

    이재명 후보는 이날 오후 서울 광진구 어린이대공원 앞에서 광진구·중랑구 주민을 대상으로 집중 유세를 벌이고 퇴근길 성동구 왕십리역 광장에서 성동구·동대문구 유권자에 한 표를 호소할 계획입니다.

    이 후보는 유세에 앞서 같은 당 이소영 의원, 소수 주주 플랫폼 '액트'의 윤태준 소장과 함께 '1,400만 개미와 한배 탔어요'라는 제목 아래 유튜브 생방송에 나섭니다.

    이 후보는 유튜브 생방송에서 개미 투자자 표심을 겨냥해 '코스피 5000 달성' 공약 실행 의지를 재확인하고, 주식 시장 구조 개혁 및 자본시장 선진화 방안 등에 대해서도 논의할 방침입니다.

    ▲ 국민의힘 김문수 대선 후보가 지난 26일 서울 도봉구 방학사거리에서 집중유세를 하고 있다. [연합뉴스]

    국민의힘 김문수 대선후보는 28일 '보수 텃밭'인 영남권을 다시 찾습니다.

    김 후보는 경남 창원 국립 3·15 민주 묘지 참배를 시작으로 경남 창원·김해·양산, 부산, 경북 경산·영천, 대구를 돌며 유세를 펼칠 계획입니다.

    경산에서는 영남대 캠퍼스를 방문해 학생들을 만나 한 표를 호소할 예정입니다.

    앞서 김 후보는 공식 선거운동 첫날인 지난 12일 대구 서문시장을 방문했으며, 13일에는 부산 자갈치 시장 등에서 유세에 나섰습니다.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많이 본 기사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