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고래사냥'·'봄날은 간다', 진도에서 만나보세요

    작성 : 2025-08-06 16:53:43
    ▲ 진도아리랑시네마 포스터 [전남 진도군]

    진도아리랑시네마가 10월 31일까지 매주 화요일과 토요일에 '뒤로 재생 앞으로 재생'이라는 주제로 작은영화관 기획전을 진행합니다.

    군민과 영화를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문화 향유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된 이번 기획전은 전 작품을 무료로 만나볼 수 있습니다.

    특히, 대형 상영관에서 좀처럼 보기 어려운 명작들과 예술영화들을 한자리에서 상영해 세대 간의 공감, 영화적 기억과 감성을 공유하는 장이 될 것으로 기대됩니다.

    '고전과 현재, 세대를 연결하는 작은영화관의 힘'을 담아낸 기획전에는 두 개 부문의 영화가 함께 상영됩니다.

    '고래사냥'과 '봄날은 간다', '엽기적인 그녀' 등 부모 세대의 추억을 자녀 세대와 공유할 수 있는 고전영화와 '우리들', '바로 지금 여기', '길 위의 뭉치' 등 작품성과 메시지를 두루 갖춘 독립영화와 예술영화를 상영할 예정입니다.

    이와 함께 진도아리랑시네마는 관객들에게 다시 보고 싶은 영화 설문조사를 실시해 오는 11월 특별 상영을 한다는 방침입니다.

    기획전 상영 일정 및 자세한 정보는 진도아리랑시네마 누리집(https://jindo.scinema.kr) 또는 진도군 누리집(https://www.jindo.go.kr/home/main.cs)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많이 본 기사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