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는 깍두기 안 드려요"..군산 유명 중국집 차별 논란

    작성 : 2024-11-09 07:48:05
    ▲[윤숙희 YunSuki 혼술하는 여자 유튜브 캡처]

    구독자 20만 명을 보유한 먹방 유튜버가 군산의 유명 중국집을 찾았다가 여자라는 이유로 밑반찬 제공을 차별받았다고 주장해 논란이 일고 있습니다.

    최근 유튜브 채널 '윤숙희 YunSuki 혼술하는여자'에는 그가 1박 2일 군산 여행을 떠난 내용의 영상이 올라왔습니다.

    이날 윤 씨는 "군산에 왔으니 짬뽕을 먹어야 하지 않겠냐"며 군산의 한 유명 중국집에 갔습니다.

    주문한 삼선짬뽕을 먹던 그는 옆 테이블을 보다가 자신만 깍두기를 제공받지 못했다는 사실을 알게 됐습니다.

    실제 영상에서 윤 씨 테이블에는 단무지만 있었고, 앞에 앉은 남성들 테이블에는 깍두기와 단무지가 함께 놓여 있었습니다.

    이에 윤 씨는 직원에게 "근데 왜 저는 깍두기를 안 주시냐"라고 물었습니다.

    직원은 "여자분들은 보통 안 드셔서요. 드려요? 드리려면 드릴 수 있다"고 답했습니다.

    이어 식사를 마친 윤 씨가 카운터에서 계산하자, 직원은 "얘기하시지. 여자분들은 거의 깍두기 잘 안 드시더라"라고 재차 강조했습니다.

    결국 윤 씨는 "먼저 줬으면 안 먹는다고 얘기하는 경우는 있어도, 여자라고 안 주는 경우가 어디 있냐"고 꼬집었습니다.

    직원은 "죄송합니다. 보통 그래서 안 드린 거다. 필요하면 얘기하셨으면 드렸을 것"이라고 사과했습니다.

    해당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저런 집 은근히 많다", "여자는 양 적게 주는 곳도 많음", "손님 여럿 날리겠다"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댓글

    (2)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최신순 과거순 공감순
    • 김현진
      김현진 2024-11-09 17:03:46
      이제 뭔가 불편하면 제보하는게 맞는거지?ㅎㅎ
    • ㅈㅇㅁ  ◡̈
      ㅈㅇㅁ ◡̈ 2024-11-09 15:07:49
      여기 울동네보다도 맛없드라고요.
      왜유명한지 이유를 모르겠더라고요.
      단지 장소가 영화촬영지란것뿐.
      불친절에 음식도 맛없었어요

    많이 본 기사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