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준석, "지역현안 챙기겠다"..호남권 돌며 민심 공략

    작성 : 2022-02-03 21:54:52

    【 앵커멘트 】
    국민의힘 이준석 대표가 1박 2일 일정으로 전남지역을 찾아 지역 현안을 챙기겠다며 윤석열 후보의 지지를 호소했습니다.

    이 대표는 설 당일 무등산 등반에 이어 호남을 찾아 나서는 등 민심 공략에 힘쓰고 있습니다.

    정지용 기자의 보돕니다.

    【 기자 】
    국민의힘 이준석 대표가 신안 주민들을 만나 흑산공항 조성 사업 추진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약속했습니다.

    이어 지역 현안을 꼼꼼히 챙기기 위해 정권교체가 필요하다며 윤석열 후보에 대해 지지를 호소했습니다.

    ▶ 인터뷰 : 이준석 / 국민의힘 대표
    - "집권을 하게 된다면은 저희가 책임을 가지고 저희가 언급한 사항들을 추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이준석 대표는 호남에서 20% 이상 득표를 하면 기초의원을 당선시킬 수 있게 된다며 국민의힘이 민주당과 경쟁해 호남을 발전시킬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이 대표는 설 당일 무등산을 등반한 데 이어 1박 2일 일정으로 전남 5개 지자체를 돌며 호남민심 공략에 힘쓰고 있습니다.

    ▶ 인터뷰 : 이준석 / 국민의힘 대표
    - "국민의힘의 호남에 대한 노력이라는 것이 과거에 대한 반성에 그치지 않고 실제 일을 하겠다는 의지로 이렇게 투영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이준석 대표는 '과잉 의전' 논란을 부른 더불어민주당 이재명 대선 후보의 배우자 김혜경 씨에 대해 '원스트라이크 아웃제' 적용이 필요하다고 비판했습니다.

    kbc 정지용입니다.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많이 본 기사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