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동훈 "민주당 민생 챙기는 방법은 탄핵밖에 없다"

    작성 : 2024-03-22 15:58:33
    ▲당진전통시장, 국민의힘 한동훈 비상대책위원장 사진 : 연합뉴스

    국민의힘 한동훈 비상대책위원장 겸 총괄선거대책위원장이 "더불어민주당은 민생을 얘기하면서 민생 챙기는 방법은 탄핵밖에 없다"고 지적했습니다.

    한동훈 위원장은 22일 충남 당진 전통시장을 찾아 "우리는 민생을 현실적으로 챙기는 당이다. 저희가 물가를 잡겠다"며 이같이 말했습니다.

    최근 민주당 일각에서 '범야권 200석 확보'를 언급하며 윤석열 대통령 탄핵 가능성을 거론하자 이를 비판한 것으로 풀이됩니다.

    한 위원장은 "저희가 이번 주부터 1,500억 원 물가 자금을 투입하기 시작했다. 물가가 잡혀가고 있다"면서 "저희가 아직 부족하지만, 더 노력해서 여러분이 걱정 안 하게 대안을 마련하고 그걸 집행하겠다"고 약속했습니다.

    그러면서 "우리는 책임감 있고 열심히 일하는 현실 속의 사람들을 대변하는 정당이 될 거다. 이를 위해 더 책임감 있게, 이 나라의 미래를 생각하며 최선을 다하겠다"고 강조했습니다.

    한동훈 위원장은 이종섭 주호주대사 수사와 이재명 대표 재판 불출석 차이를 부각하기도 했습니다.

    그는 이날 오전 장동혁 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에서 "이 대사는 사실 소환받은 것도 없다. 범죄 혐의가 드러난 것도 없고 재판받은 것도 없고 기소된 것도 아직 없다"면서 "정작 이재명 대표는 보란 듯이 법원에 출석도 안 하고 있다. 그러면 이분들이 다수당이 되면 앞으로는 법원에 나가겠나"고 지적했습니다.

    한 위원장은 "조국과 황운하 같은, 사법시스템에 복수하겠다고 공공연히 나서는 그런 극단주의자들이, 오로지 감옥에 안 가려고 몸부림치는 더불어민주당의 제일 리더 이재명과 손잡고 주류 정치를 장악하려 하고 있다"며 "이런 극단주의자들이 장악한 세상에 어떤 미래가 있겠나"라고 말했습니다.

    #한동훈 #국민의힘 #이재명 #탄핵 #민주당 #조국 #총선

    댓글

    (1)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최신순 과거순 공감순
    • 곽대희
      곽대희 2024-03-22 17:52:26
      생닭아 석렬이 탄핵 해달라는거야??? 그래 잘 생각했다
      이참에 날려버리자 그럼 넌 대선주자된다 그떄가서 민생은 니가 알아서 하고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