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사원 광주센터 중소기업 * 주민 소통 담당

    작성 : 2012-02-25 08:04:22
    감사원 광주센터가

    지역민의 민원 해결 창구 기능을

    톡톡히 하고 있습니다.



    지난 2009년 정부 광주지방합동청사에

    설치된 감사원 광주센터는 지난 3년 동안

    중소기업과 시민들로 부터

    3,200건의 민원을 접수해

    이 가운데 절반에 해당하는

    1,500건을 직접 조사 해결했습니다.



    광주센터가 설치되기 전에

    직접 조사율이 10%에 그쳤던 것에

    비하면 대폭 향상된 것입니다.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많이 본 기사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