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24(화) 8 뉴스 타이틀 + 주요 뉴스

    작성 : 2020-03-24 17:52:40

    1.(목포 60대 노점상 부부'확진'.. 집단감염'우려') 목포에 사는 60대 노점상 부부가 코로나 확진 판정을 받았습니다. 잠복기로 추정되는 기간 부인이 교회에서 집단예배를 본 것으로 알려져 코로나 19 집단 감염 우려가 나오고 있습니다.

    2.('화재 났다'하면 큰 피해.. 전남 건조주의보) 최근 광주 전남 곳곳에서 봄철 화재가 잇따르고 있습니다.잦은 화재도 문제지만 인명피해가 속출하는 등 피해규모가 만만치 않아 각별한 주의가 요구되고 있습니다.

    3.(민생당 "민주당과 협력적 경쟁, 호남정권 재창출“) 광주전남에서 가장 많은 9개의 의석수를 보유하고 있는 민생당은 2년 뒤 대선에서 호남정권을 다시 창출하기 위해 민주당과 협력적 경쟁을 펼치겠다고 밝혔습니다.

    4.("작은 정성이지만.." 마스크 나누는 이웃들)
    전국적으로 마스크 품귀 사태가 여전한 가운데 자신들도 어렵게 구한 마스크를 더 어려운 이웃에게 나줘주는 운동이 확산되고 있습니다.

    5.(순천 성가롤로병원 코로나 검사.. 동부권'숨통') 순천 성가롤로병원이 코로나 검사기관으로 추가 지정됐습니다. 그동안 가까운 곳에 검사기관이 없어 어려움을 겪었던 전남 동부권 지자체들의 숨통이 트이게 됐습니다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많이 본 기사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