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성다이소가 지난해 4조 원에 가까운 매출을 거뒀습니다.
아성다이소 감사보고서에 따르면 지난해 매출은 3조 9,689억 원 영업이익은 3,711억 원으로 전년보다 각각 14.7%, 41.8% 증가했습니다.
지난 2021년 2조 6,000억 원이던 다이소 연간 매출은 2022년 2조 9,000억 원, 2023년 3조 4,694억 원 지난해 3조 9,689억 원 등 매년 증가세를 보였습니다.
영업이익은 2021년 2,838억 원, 2022년 2,393억 원, 2023년 2,617억 원에 이어 지난해 3천억을 넘어섰습니다.
다이소는 "고물가 속에 가성비(가격 대비 성능) 높은 제품에 대한 수요 증가, 시즌·시리즈 등 전략 상품이 인기를 얻어 증가세를 보였다"며 "영업이익은 매출 증가와 규모의 경제를 통한 매출 원가 감소 등으로 늘었다"고 밝혔습니다.
생활용품 위주로 판매했던 다이소는 '가성비' 화장품, 의류 등으로 품목을 확대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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