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쉽엔터테인먼트가 소속 그룹 아이브(IVE) 멤버 안유진의 딥페이크 사진을 공유한 데 대해 사과했습니다.
15일 스타쉽엔터테인먼트(이하 스타쉽)는 공식 계정에 "지난 9일 중국 SNS를 담당하는 당사 직원의 중대한 과실로 인해 큰 마음의 상처를 받았을 소속 아티스트 안유진과 팬 여러분에게 진심으로 머리 숙여 사과드린다"고 밝혔습니다.
그러면서 "이 사건은 당사의 관리 소홀에서 비롯된 문제로 확인됐으며, 해당 직원에 대하여는 가장 높은 수위의 중징계 조치를 취했고, 관련 업무에서 배제했음을 알려드린다"고 말했습니다.
이어 "또한 앞으로 이러한 불미스러운 일이 다시는 발생하지 않도록 내부 관리체계를 철저하게 정비하겠다"고 약속했습니다.
스타쉽은 안유진에게도 사과하며 "이로 인해 발생한 피해를 회복하기 위하여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덧붙였습니다.
앞서 스타쉽 중국 공식 웨이보 계정은 안유진의 얼굴을 불법으로 합성한 성희롱성 게시물을 공유했다가 국내외 팬들에게 거센 비난을 받았습니다.
이에 소속사는 즉각 해당 게시물을 삭제하고 사과한 바 있습니다.
다음은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전문.
안녕하세요.
스타쉽 엔터테인먼트입니다.
지난 9일 중국 SNS를 담당하는 당사 직원의 중대한 과실로 인해 큰 마음의 상처를 받았을 소속 아티스트 안유진과 팬 여러분에게 진심으로 머리숙여 사과드립니다.
이 사건은 당사의 관리소홀에서 비롯된 문제로 확인됐으며, 해당 직원에 대하여는 가장 높은 수위의 중징계 조치를 취했고, 관련 업무에서 배제했음을 알려드립니다.
또한 앞으로 이러한 불미스러운 일이 다시는 발생하지 않도록 내부 관리체계를 철저하게 정비하겠습니다.
아티스트 안유진 님에게도 진심을 담아 사과의 뜻을 전하며, 이로 인해 발생한 피해를 회복하기 위하여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합니다.
아티스트와 관련한 허위사실유포, 비방행위 등에 대하여도 회사가 지속적인 법적 조치를 취하고 있으며, 이와 관련하여서도 추가적인 피해가 확산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팬 여러분들께서 느끼셨을 실망과 염려에 대하여 다시 한번 깊이 사과드리며, 이번 일을 통해 얻은 교훈을 무겁게 받아들이고 더욱 성숙한 회사로 나아가 다시금 신뢰를 회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Copyright@ KWANGJU BROADCASTING COMPANY. all rights reserved.
랭킹뉴스
2025-01-16 14:18
고속도로서 화물차 방호벽에 '쾅'..닭 1천여 마리 쏟아져
2025-01-16 13:42
모텔서 "살려달라" 에어매트 뛰어내린 20대..마약 '양성'
2025-01-16 11:16
친구들과 또래 여학생 성폭행한 10대 구속
2025-01-16 10:37
'엿새 만에 또?' 공중에 멈춰 선 덕유산리조트 곤돌라
2025-01-16 10:15
스타쉽, 안유진 딥페이크 사진 공유 사과 "해당 직원 중징계"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