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의힘이 친북단체인 재일본조선인총연합회가 주최하는 행사에 참석한 무소속 윤미향 의원을 제명할 것을 촉구하고 나섰습니다.
국민의힘 강민국 수석대변인은 일본 도쿄에서 열린 간토대지진 조선인 학살 추모식에 참석한 무소속 윤미향 의원의 제명을 촉구하는 논평을 3일 발표했습니다.
강 대변인은 "국민 혈세를 받는 대한민국 국회의원이 우리 정부의 도움을 받아 일본에 입국해 정작 대한민국의 존립을 위협하는 단체와 어깨를 나란히 했다"고 지적했습니다.
또, "윤 의원은 대한민국 국회의원 자격이 없다"며 "국회는 반국가세력과 대한민국을 위협한 윤 의원 제명으로 자유민주주의를 지켜내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더불어민주당을 향해서는 "윤 의원을 향해 한마디도 못 하면서 정작 대통령을 향해 비난의 화살을 돌렸다. '21세기 대한민국에 공산전체주의 세력이 대체 어디에 있다는 말이냐'며 황당한 인식까지 그대로 드러냈다"고 비판했습니다.
이어 "반국가단체와 함께 한 윤 의원은 물론이거니와 국가보안법으로 처벌받은 그의 남편, 해외에서 북한 공작원과 접선한 혐의를 받는 윤 의원의 전 보좌관, 군사기밀 유출 혐의를 받는 민주당 설훈 의원의 전 보좌관은 어찌 설명할 텐가"라고 따졌습니다.
강 수석대변인은 "올해만 해도 숱한 간첩단 사건이 속속 드러나는 마당에 여전히 현실을 부정하며 '이념 논쟁' 운운하는 민주당은 국민께 백번 사죄해야 한다"며 "지난 정권부터 이어져 온 안일한 인식이 대한민국을 위협하는 반국가세력이 활개를 칠 수 있도록 만들었다"고 덧붙였습니다.
#윤미향 #강민국 #국민의힘 #민주당 #제명 #간토대지진 #조총련
랭킹뉴스
2024-11-22 21:28
어등대교 파손.."교통량 변화 무시한 관리가 원인"
2024-11-22 20:37
'폭탄 설치했다' 킨텍스 폭탄 테러 예고에 대피 소동
2024-11-22 20:36
메탄올 든 술 마신 라오스 외국인 관광객..사망자 6명으로 늘어
2024-11-22 16:30
폐지 줍는 줄 알았는데..손수레 끌며 택배 '슬쩍'
2024-11-22 15:52
'마세라티 뺑소니범'에 징역 10년 구형.."유족에 사죄"
댓글
(1) 로그아웃윤의원 남편은 국가가 잘못했다고 보상금도 받은 상태인데 무슨 간첩인가요?윤미향의원은 간도학살사건에 대해서 따져보자는것에 조총련만 갔나요? 국민을 바보로 보는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