쯔양 '협박' 의혹 카라큘라, 유튜버 은퇴..협박 의혹은 '부인'

    작성 : 2024-07-22 16:21:44
    ▲'먹방' 유튜버 쯔양을 협박한 의혹을 받는 유튜버 카라큘라 [유튜브 채널 카라큘라]

    '먹방' 유튜버 쯔양을 협박한 의혹을 받는 유튜버 카라큘라가 은퇴를 선언했습니다.

    업로드했던 모든 영상도 비공개 처리했습니다.

    카라큘라는 22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마지막 인사를 드립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을 올렸습니다.

    해당 영상에서 카라큘라는 "지난 5년간 쉬지 않고 달려온 유튜버의 삶을 내려놓고 진심을 전하기 위해 카메라 앞에 섰다"고 밝혔습니다.

    이어 "최근 벌어진 모든 의혹은 제 불찰과 잘못"이라면서도 "쯔양님을 협박해 (돈을) 갈취한 사실은 없다"고 거듭 의혹을 부인했습니다.

    그러면서 "저의 죄를 숨기지 않고 모든 사실을 밝혀 예정된 수사 기관 조사에 성실히 임하고, 처벌이 내려진다면 달게 받겠다"며 "여생을 반성과 참회 속 조용히 살겠다"고 덧붙였습니다.

    유튜브 채널 '가로세로연구소'는 지난 10일 쯔양이 유튜버 구제역·카라큘라·전국진 등 이른바 조회수를 올리기 위해 가짜뉴스를 퍼트리는 '렉카 연합'으로부터 협박을 당해 돈을 갈취당했다고 주장했습니다.

    이에 쯔양은 개인 유튜브 채널을 통해 전 남자친구에게 4년간 지속적인 폭행과 협박을 당했다고 밝혔고, 이와 관련해 자신을 협박한 '사이버 렉카' 유튜버들을 검찰에 고소했습니다.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많이 본 기사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