與 "한동훈 겨냥한 민주당 자극적 막말, 정치퇴보 원인"

    작성 : 2023-11-14 15:08:10
    ▲한동훈 법무부 장관 사진: 연합뉴스 

    국민의힘이 한동훈 법무부 장관을 겨냥한 더불어민주당 의원들의 발언에 대해 비판했습니다.

    신주호 상근부대변인은 14일 논평을 내고 "민주당의 품위를 잃어버린 거친 막말에 참담한 심정"이라며 "민주당은 산적한 민생을 해결할 의지는커녕, 누가 더 자극적인 비상식적 언행으로 언론의 주목을 받을지 겨루는 것처럼 보일 뿐"이라고 비판했습니다.

    신 부대변인은 "품위를 잃어버린 막말이야말로 정치 퇴보의 진짜 원인"이라며 "사실에 근거해 논리적인 설명은 애초에 먹힐 것 같지 않으니 상스러운 말만 되풀이하며 극단 지지층을 향해 지원을 호소하는 것이냐"고 반문했습니다.

    이어 "오죽하면 운동권 인사들이 모인 '민주화운동동지회'에서조차 송 전 대표를 '타락한 정치인'이라고 평가했겠느냐"고 꼬집었습니다.

    아울러 "누가 대한민국 정치를 퇴보시켰는지 현실을 직시해 보길 바란다"며 "점점 거칠어지는 거대 야당의 언사는 국민께 피로감만 드렸다. 민주당이 이성을 되찾기를 바란다"고 지적했습니다.

    앞서 송영길 전 민주당 대표와 민주당 민형배 의원, 유정주 의원은 한 장관을 향해 거친 발언을 하며 비난했습니다.

    #송영길 #민형배 #유정주 #한동훈 #더불어민주당 #민주당 #국민의힘 #막말 #법무부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많이 본 기사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