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준표, "尹은 상남자" 지적하자.."쉴드 아니라 상식"

    작성 : 2024-05-16 10:15:53
    ▲홍준표 대구시장

    홍준표 대구시장이 최근 김건희 여사 관련 수사를 앞두고 검찰 고위급 인사를 단행한 윤석열 대통령을 옹호하는 발언을 했다는 지적에 대해 반박했습니다.

    15일 홍 시장이 운영하는 온라인 소통 플랫폼 '청년의 꿈'에는, 윤 대통령의 검찰 인사를 두고 "방탄이 아닌 상남자의 도리"라는 발언을 한 홍 시장을 지적하는 글이 올라왔습니다.

    작성자는 "보다 보다 글을 쓴다"면서 "부인인 김건희를 지키려는 윤석열 대통령을 옹호하고자 하는 뜻은 잘 알겠습니다만, 저 같은 국민의힘, 홍 시장 열렬 지지자도 김건희를 지켜주는 것에 동감하는 듯한 메시지에는 동의하기 어렵다"고 적었습니다.

    이어 "대다수 국민들도 그렇게 느낄 것"이라며 "준표 형이 이 나라를 통치해주기를 염원하는 사람으로서, 김건희 관련 메시지는 조금 더 조심스러우셨면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해당 글에 대해 홍 시장은 "누구를 쉴드 치는 메시지가 아니라 상식적인 접근"이라고 주장했습니다.

    그러면서 "사람을 미워하기 시작하면 한이 없다"고 반박했습니다.

    앞서 14일 홍 시장은 이번 인사를 두고 야권에서 '김건희 여사 수사 방탄용'이라는 비판이 나오자 "자기 여자 하나 보호 못하는 사람이 5,000만 국민의 생명과 재산을 지킬 수 있겠느냐"고 윤 대통령을 옹호하는 글을 자신의 SNS에 게시했습니다.

    그는 "당신이라면 범법 여부가 수사 중인데 자기 여자를 제자리 유지하겠다고 하이에나 떼들에게 내던져 주겠느냐"며 "역지사지해 보십시오"라고 적었습니다.

    또 "방탄이 아니라 최소한 상남자의 도리"라며 "비난을 듣더라도 사내답게 처신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홍준표 #윤석열 #김건희 #방탄 #상남자

    댓글

    (2)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최신순 과거순 공감순
    • 변성현
      변성현 2024-05-16 17:15:52
      일반인과 군 통수권자와 현재 대한민국 상황을 고려하고 말 하는것인가?? 앞으로 대통령은 모두 이렇게 해도 군소리 한마디 안할 자신 있나?? 이제 그만 정치 하지 마십시요!!!
    • Charles Lee
      Charles Lee 2024-05-16 16:47:06
      🐕‍🦺소리를 참 우아하게 하셨네

    많이 본 기사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