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철 무더위, 전남 해수욕장에서 날리세요!"

    작성 : 2024-08-08 10:45:18
    ▲ 전남 여수 웅천 해수욕장

    전라남도가 여름 휴가철 무더위를 식힐 최고의 피서지로 대표 해수욕장 4곳을 추천했습니다.

    추천 해수욕장은 해양치유 명소 완도 명사십리, 도심 속 피서지 해양레저 명소 여수 웅천, 아름다운 해변을 배경으로 한 캠핑 명소 보성 율포솔밭, 반려견과 여유로운 펫캉스를 할 수 있는 함평 돌머리입니다.

    ▲완도 신지 명사십리 해수욕장 [전라남도]

    완도 신지 명사십리 해수욕장은 국제적으로 친환경적이고 안전한 해변으로 인증받은 국내 최초 블루 플래그 인증 해수욕장입니다.

    인근에 해양기후, 해수, 머드, 해조류 등 해양자원을 활용해 몸과 마음을 치유하는 완도해양치유센터가 자리하고 있습니다.

    여수 웅천 해수욕장은 자동차나 대중교통 접근성이 좋고, 넓은 주차 공간, 편의점, 화장실, 샤워시설 등 편의시설도 잘 갖춰져 있습니다.

    도심 속에 어우러진 아름다운 여수의 해변을 만끽하며 액티비티하고 생동감 있는 여름을 즐기기에 제격입니다.

    ▲보성 율포솔밭 해수욕장 [전라남도]

    보성 율포솔밭 해수욕장은 1.2km에 이르는 은빛 모래밭, 50~60년생의 소나무숲이 운치를 더하고 야영장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해수욕장 앞에 위치한 율포해수녹차센터는 3층에서 바다를 바라보며 노천욕을 즐길 수 있고, 지하 120m에서 끌어올린 청정 암반해수와 찻잎을 우려낸 녹수를 이용한 목욕장을 운영, 가족 단위로 즐겨찾는 장소입니다.

    ▲함평 돌머리 해수욕장 [전라남도]

    함평 돌머리 해수욕장은 바닷물이 맑고 수심이 얕으며 해변 뒤편에 울창한 곰솔숲이 있어 자연을 한 몸에 느낄 수 있습니다.

    썰물 때는 갯벌체험을 할 수 있고, 애견 동반이 가능해 반려견과 함께 여유로운 펫캉스도 즐길 수 있습니다.

    전라남도는 운영시간, 반려동물 동반, 캠핑 가능 여부, 각종 연계 행사 등 해수욕장에 대한 정보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도록 전남 해수욕장 누리집(https://jnbeach.jeonnam.go.kr/)을 통해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많이 본 기사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