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미애, 홍준표 향해 "어린애 말고 '오야붕'에게 따지라"

    작성 : 2024-06-28 10:47:48
    ▲더불어민주당 추미애 의원이자신의 SNS에 올린 글 [추미애 의원 페이스북]

    더불어민주당 추미애 의원이 연일 국민의힘 한동훈 당대표 후보를 비판하는 홍준표 대구광역시장에게 "어린애 말고 '오야붕'에게 따지라"는 일침을 날렸습니다.

    추미애 의원은 27일 자신의 SNS에 "홍 시장이 만나달라고 사정한 한(동훈)에게 '점령군이 들어와서 어린애가 설친다'고 하며 두 번이나 거절했다라고 하네요"라며 이같이 말했습니다.

    추 의원은 "어린애 설친다고만 하실 게 아니라 '오야붕'에게 따져야죠"라고 덧붙였습니다.

    또 '오야붕'이라는 단어를 쓰는 것에 대해서는 "그들에겐 우두머리라는 말 대신 일본어가 편할 것 같아 하는 수 없이 쓴다"고 설명했습니다.

    추 의원은 "점령군 사령관은 윤석열 대통령"이라며 "이 사태를 만든 차에게 추궁해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홍준표 시장은 당권 도전에 나선 한동훈 후보를 향해 "총선 참패 주범", "정치적 미숙아" 등의 발언을 쏟아낸 바 있습니다.

    또 원희룡 후보와 만난 자리에서 "이 당이 어떤 당인데 점령군처럼 들어와 어린애가 설치는 게 맞냐"며 "임명직인 법무부 장관 때는 대통령과 친해서 막을 수 없었지만 당 대표는 다르다"고 말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