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성철 "강기훈 누군지 권성동 대행이 말해야..이준석 대체재?"[백운기의 시사1번지]

    작성 : 2022-07-28 15:01:45
    윤석열 대통령과 권성동 국민의힘 당대표 직무대행 사이에 나눈 문자메시지에 등장하는 '강기훈' 씨가 이준석 대표의 대체재 아니냐는 추측이 제기되고 있습니다.

    장성철 공론센터 소장은 오늘(28일) KBC라디오 '백운기의 시사1번지'에 출연해 "대통령실 부대변인이 내부 방침에 따라 행정요원의 신상을 공개하지 않고 있다고 하면서 그 사람이 아니다라고 얘기를 안 했다"며 "그래서 기자들은 그 사람이 맞구나라고 생각하고 있다라고 보여진다"고 말했습니다.

    이어 "그것(강기훈이 누구인지)을 가장 잘 알 수 있는 사람은 권성동 원내대표다. 권성동 원내대표가 썼으니까 가장 확실하게 말씀을 해주셔야 될 것 같다고 생각이 든다"고 밝혔습니다.

    그러면서 "일각에서 강기훈 씨가 같은 경우를 이준석 대체제로 키우려는 것 아니냐. 그런데 만약에 정말 그런 의도가 있었다면 정말 말도 안되는 일들을 생각하고 추진하려고 한 것"이라고 비판했습니다.

    장 소장은 "이준석 대표는 10년 동안 정치권에서 상당히 단련된 친구"라며 "그럼 사람이 어떻게 선출직 당 대표까지 한 이준석 대체재가 될 수 있을까 그런 생각이 든다"고 지적했습니다.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많이 본 기사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