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포해상W쇼 25일 올해 마지막 환상 공연 선보인다

    작성 : 2023-11-23 13:43:32
    ▲ 목포해상W쇼 사진 : 목포시 

    목포시가 25일 토요일 밤 2023년 목포해상W쇼 마지막 공연을 선보입니다.

    목포해상W쇼는 이날 9회 차 공연을 마지막으로 올해 공연을 마무리하고 2024년 춤추는 바다분수와 함께 화려하게 찾아올 예정입니다.

    목포해상W쇼는 25일 밤 8시부터 평화광장 해상무대에서 '지금은 목포 시대'라는 주제로 가수 싸이버거의 공연(퍼포먼스)과 불꽃쇼 융합 콘서트로 꾸며집니다.

    사전 공연에는 퓨전국악 그룹 '밴드 이강'의 공연이 진행됩니다.

    목포해상W쇼는 해상무대에서 펼쳐지는 환상적인 뮤지컬 공연과 불꽃이 결합된 국내 유일 해상 물체(오브제) 불꽃쇼로, 지난해 많은 관광객에게 호평을 받으며, 독보적인 대한민국의 야간 문화관광 콘텐츠로 자리 잡아가고 있습니다.

    특히, 올 한 해 공연 때마다 평화광장 좌우 공원에 발광다이오드(LED) 영상장치를 각 1대씩 추가 설치해 총 5대의 LED 영상설비로 관람 사각지대를 해소하는 한편 소음민원에도 대응하고자 드론불꽃 연출과 계류시설(푼툰) 후방 이동, 불꽃 크기를 축소하는 등 의견 반영에도 힘썼습니다.

    2024년에는 기능 개선을 마무리하고 돌아오는 목포의 대표 야간명물 '춤추는 바다분수'와 함께 풍성하고 환상적인 공연을 꾸밀 예정입니다.

    목포시는 더욱 향상된 연출 시스템을 갖춘 춤추는 바다분수 공연과 함께 레이저, 영상 설정극을 선보여 영상효과, 무대효과를 돋보이게 할 예정입니다.

    #마지막공연 #목포해상w쇼 #25일밤 #춤추는바다분수 #평화광장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