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청정 완도 가을 섬 여행'이 20일부터 29일까지 청산도, 보길도, 생일도 등 섬 권역과 완도 해변공원, 약산 해안치유의 숲 등에서 열립니다.
'청정 완도 가을 섬 여행'은 '치유의 바다, 완도에 반하다!’라는 주제로 군민과 관광객이 섬과 가을의 매력을 만끽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했습니다.
슬로시티 청산도에서는 주말 저녁, 문화관광해설사와 함께 범바위에서 은하수와 별자리를 감상하는 투어와 해녀들이 직접 채취한 해산물로 만든 음식을 선보이는 포차 운영, 청산도 관광 자원을 도안으로 한 에코백 만들기 등을 준비했습니다.
고산 윤선도의 풍류를 느낄 수 있는 보길도 세연정에서는 등불 축제, 문화 공연과 글짓기 대회 등 ‘풍류 경연’, 특산물을 맛볼 수 있는 ‘보길 미슐랭’ 등이 진행됩니다.
보길도에 간다면 지난 7월 개통된 보길도와 예작도를 잇는 예작교를 걸어보는 것도 추천합니다.
가고 싶은 섬, 생일도에서는 SNS 인플루언서와 함께 하는 팸 투어가 진행되고 산세의 아름다움에 취해 구름도 머문다는 ‘백운산 탐방’과 금곡 해수욕장에서는 ‘멍 스테이’를 즐길 수 있습니다.
완도 해변공원 일원에서는 각종 전복 요리 판매 및 전복 경매, 해양치유 체험, EDM 파티, 요트 체험, 마술쇼 등이 진행되고 가을밤 치유 콘서트가 매일 열립니다.
다도해 일출공원과 해변공원 일원에서는 탁 트인 바다와 색색의 국화꽃을 보며 힐링할 수 있도록 국화 전시회도 준비했습니다.
정도리 구계등 일원에서는 해안절벽이 보이는 숲길 3km를 걷고 돌아오면 특산품을 주는 '남파랑길 걷기 프로그램’을 운영합니다.
약산 해안치유의 숲에서는 치유 체험과 가을 숲 음악회, 낙엽 손수건 만들기 등을 체험하는 ‘치유 숲캉스’가 진행됩니다.
20일에는 개막식과 함께 완도군과 영화 제작사 삼거리픽쳐스(영화 ‘도가니’ 제작사)가 힐링 로맨틱 코미디 영화인 ‘써니데이’ 투자 협약식을 갖습니다.
영화는 ‘치유의 섬’ 완도를 배경으로 촬영되며, 협약식에는 주연 배우인 정혜인과 강은탁이 참석합니다.
#가을#섬여행#완도#치유#보길도#청산도
Copyright@ KWANGJU BROADCASTING COMPANY. all rights reserved.
랭킹뉴스
2024-11-22 16:30
폐지 줍는 줄 알았는데..손수레 끌며 택배 '슬쩍'
2024-11-22 15:52
'마세라티 뺑소니범'에 징역 10년 구형.."유족에 사죄"
2024-11-22 15:10
"왜 내 아이 밀쳐!" 대리기사에 사커킥 날린 부부 징역형
2024-11-22 14:38
이재명 '법인카드' 재판, '대북송금 유죄' 재판부가 맡는다
2024-11-22 14:20
80대 노모 태운 채 음주운전한 60대..하천으로 추락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