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프로배구 개막..'10승 목표' AI페퍼스 관중몰이 나선다

    작성 : 2022-10-21 21:09:56 수정 : 2022-10-21 21:12:34
    【 앵커멘트 】
    2022-2023 여자프로배구 V리그가 내일(22일) 개막합니다.

    광주ㆍ전남 유일의 동계스포츠 팀으로 창단돼 지난 시즌 첫 선을 보인 AI페퍼스는 올해 10승을 목표로 삼고 있습니다.

    경기장의 편의시설도 대폭 개선해 관중몰이에 나섭니다.

    김재현 기자의 보돕니다

    【 기자 】
    구슬땀을 흘리며 손발 맞추기에 여념이 없는 선수들.

    연신 "파이팅"을 외치는 선수들의 눈빛은 기대와 설렘으로 가득 찼습니다.

    ▶ 인터뷰 : 이한비 / AI페퍼스 주장
    - "응원해 주시는 팬분들에게 보답하려고 열심히 노력하고 있으니까 이제 시즌 개막 얼마 안 남았는데 빨리 만나서 좋은 모습 많이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지난해 창단 이후 첫 시즌을 보낸 AI페퍼스는 얇은 선수층과 훈련 부족 등 신생팀의 한계를 극복하지 못하고 3승 28패의 최하위 성적에 그쳤습니다.

    하지만 올 시즌은 달라질 것으로 기대됩니다.

    국내외 전지훈련과 FA 영입 등으로 대대적인 전력 보강을 마쳤습니다.

    시즌 목표도 10승으로 높였습니다.

    ▶ 인터뷰 : 김형실 / AI페퍼스 감독
    - "2년 차에 접어든 프로구단으로서의 면모를 갖춘 상태에서 (개막이) 기다려집니다."

    지난 시즌 코로나19 여파로 일정 축소와 관중수 제한 등의 영향을 받았던 구단도 올 시즌에는 본격적인 관중 유치에 나섭니다.

    관중석 1, 2층을 모두 개방하고 초대형 고화질 LED 모니터와 360도 전광판을 설치할 예정입니다.

    팬들이 직접 즐길 수 있는 포토존과 익사이팅 체험존이 운영되고 홈 개막일인 오는 28일에는 인기가수의 사전 공연 등이 준비됐습니다.

    ▶ 인터뷰 : 김동언 / AI페퍼스 단장
    - "오후 5시부터 가수 인순이의 무료 콘서트와 할로윈 DJ쇼 등 다양한 행사를 함께 하실 수 있으니 많이 찾아주셔서 함께 많은 응원과 성원을 부탁드립니다."

    ▶ 스탠딩 : 김재현
    - "창단 2년차 돌풍을 예고한 AI페퍼스는 오는 25일 김연경이 국내 복귀전을 치르는 흥국생명과 인천에서 올 시즌 개막전을 갖습니다. KBC 김재현입니다."

    댓글

    (1)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최신순 과거순 공감순
    • 김정태
      김정태 2022-10-22 01:50:39
      10승커녕1승만하세요 폐퍼 싫다.여자배구팀 해체하세요 도덕적으로 타락한 기업 자매가 학창시절 수시로 동료와 후배들에게 언어·신체적 폭력·금품 갈취 등을 저질렀고, 심지어 흉기로 위협하기까지 했다 이런 문제아를 선수로 재기용 하려는 기업은 어떤 기업가 정신를 갖고 페퍼저축은행를 운영 하시는지 궁금

    많이 본 기사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