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핫플'..영암 KIC 카트 레이싱대회 개최

    작성 : 2024-05-10 11:02:41
    ▲KIC KART RACING 대회

    문화체육관광부장관배 2024 KIC KART RACING 대회가 12일 영암국제카트경기장에서 열립니다.

    올해 5회째인 KIC KART RACING 대회는 미취학아동부터 성인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선수들이 참가하는 국내 최대 카트대회입니다.

    5월 개막전을 시작으로 11월까지 총 4라운드 일정으로 전 라운드 무료 관람과 개막식 당일에는 초등학생 이하 대상 클래식 전기카트, 어린이 전기카트, 레저카트 탑승 이벤트도 진행됩니다.

    이 대회를 통해 성장한 국내 유명 레이싱 드라이버들이 '현대N페스티벌', '오네(O-NE) 슈퍼레이스' 등 국내 모터스포츠대회에서 상위권으로 맹활약하고 있습니다.

    최근 KIC카트스쿨 5기 출신 박준의 선수가 이태리 TCR대회에서 우승하는 등 KIC 카트대회가 어린 선수들의 등용문으로도 각광받고 있습니다.

    국내 최장거리인 1.2km 코스로 이루어진 영암 국제카트경주장은 간단한 안전교육 수료만으로 누구나 레저카트를 즐길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속도감과 F1경주의 느낌을 간접적으로 경험할 수 있어 전국의 카트 마니아는 물론 초보자들에게도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또한 한국관광공사가 선정한 5월 추천 가볼 만한 곳 여행 도파민, 액티비티 여행지로 전남에서 유일하게 영암국제카트경기장이 선정돼 가정의 달 5월 아이들을 동반한 가족여행의 명소로 떠오르고 있습니다.

    더불어 카트장 일원에는 VR체험관(가상 레이싱, 4D 상영관, 각종 VR 시뮬레이션)과 네트 어드벤처, 오토캠핑장, 어린이 발물놀이터 등 다양한 시설이 마련돼 있어 복합문화체험도 함께 즐길 수 있습니다.

    #카트 #KIC #레이싱대회 #영암 #전남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많이 본 기사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