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준표, 의협회장 '저격'.."세상이 어지러워 질려니 별 X이 다 설쳐"

    작성 : 2024-05-06 20:46:37
    ▲홍준표 대구시장
    홍준표 대구광역시장이 "세상이 어지러워 질려니 별 X이 다 나와서 설친다"라며 임현택 대한의사협회장을 저격했습니다.

    홍준표 6일 자신의 SNS에 "의사가 힘들어 용접공으로 직업 전환하는 사람도 있다는 게 말이 되는 소리인가"라며 이같이 말했습니다.

    이어 "50여년 전 하숙집 동료가 한 일을 묵과하고 말리지 못한 것을 후회한다는 고백을 공범으로 몰고 파렴치범으로 모함하는 지능으로 의사라는 지성인 집단을 이끌 수 있겠나"라고 덧붙였습니다.

    또 "의사 증원에 찬성한 이재명 대표는 겁이 나서 인신공격 못하고 내가 그렇게 만만하나"라며 "파업 교사(혐의)로 고발돼 조사 중이라는데 그냥 팍 집어넣었으면 세상 조용해지겠는데"라고 적었습니다.

    최근 홍 시장은 의대 정원 증원을 놓고 임현택 대한의사협회장과 공방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앞선 지난 3일 홍 시장은 자신의 SNS에 "의대 증원에 국민 80%가 찬성하고 있다"며 "국민 생명을 담보로 파업하는 건 과한 처사"라고 밝혔습니다.

    이에 임현택 대한의사협회장은 "돼지 발정제로 성범죄에 가담한 사람이 대통령 후보로 나오고 시장을 하는 것도 기가 찰 노릇인데 세금 한 푼 안 깎아주는 의사들에게 공인 운운하고 히포크라테스 선서 운운한다"며 맞받아쳤습니다.

    그러자 홍 시장은 전날 "논리에서 밀리면 음해로 인신공격하는 것은 저열한 인성을 가진 사람들이나 하는 못된 짓"이라며 "의사 정도 되는 사람이 그런 짓을 하는 것은 그 수준을 의심케 하는, 시정잡배나 다를 바 없다"라는 글을 올린 바 있습니다.

    #홍준표 #임현택 #의대증원 #대한의사협회장

    댓글

    (2)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최신순 과거순 공감순
    • 김윤중
      김윤중 2024-05-08 01:38:37
      석열이 한테 충성 마라
    • 배기운토마스
      배기운토마스 2024-05-07 05:15:25
      홍시장 말잘한다
      의협회장 건방진x이다
      생긴꼬락서니라고 꼭돼지같이은상이구먼
      의사협회면 품격에 맞는 회장을 뽑아야지
      질 떨어진다~~~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