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의 충주맨 될까? 광주 동구청 홍보 영상 '조회수 70만' 기염

    작성 : 2024-01-15 17:38:04 수정 : 2024-01-15 17:44:35
    ▲광주동구청 SNS 캡쳐

    광주광역시 동구청이 재치있는 홍보 게시물로 온라인상에서 입소문을 타고 있습니다.

    11일 유튜브와 인스타그램 등 동구청이 운영하는 소셜미디어 계정에는 '오늘 점심?!양식!!' 이라는 제목의 동영상이 올라왔습니다.

    영상에 등장한 중년의 남성(동구 홍보실 미디어소통계장)은 점심밥으로 양식을 먹자는 촬영자의 제안에 "양식!"을 외치며 해맑게 쫓아나섭니다.

    하지만 그들이 도착한 곳은 양식이 차려진 레스토랑이 아닌 최근 개관한 동구 구립도서관 앞..

    "마음의 양식 ..?"이라는 촬영자의 멘트에 분노하며 달려드는 계장의 모습을 뒤로 하고 영상은 도서관 곳곳을 소개하기 시작합니다.

    ▲광주동구청 SNS


    도서관 시설 사이사이에서 배신감에 가득찬 눈빛을 발사하는 계장의 표정과 연기가 웃음포인트입니다.

    해당 동영상은 15일 오후 현재 인스타그램(@gjdonggu)에서 조회수 70만 회를 돌파했습니다.

    네티즌들은 온라인 커뮤니티 곳곳으로 이 영상을 퍼다 나르며 폭발적인 관심을 보이고 있습니다.

    한 커뮤니티에 올라온 영상에는 "제2의 홍보맨이 나타났다ㅋㅋㅋ", "도서관 새로 생겼나봐", "광주 가면 도서관 꼭 들를게요~"라는 댓글이 줄줄이 달리면서 영상을 기획한 동구청과 도서관에 대해 커진 기대감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광주동구청 #도서관 #책정원 #홍보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