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 어린이날' 강진 월출산 소풍가는 날 기대 만발

    작성 : 2024-09-22 14:17:47
    ▲ '제4회 강진 월출산 소풍가는날' 포스터 [강진군]

    '제4회 강진 월출산 소풍가는날' 행사가 올해 처음으로 가을 행사로 개최됩니다.

    지난 3년 동안 4월에 봄 소풍으로 열렸던 월출산 소풍가는날 행사가 올해는 10월 3일부터 5일까지 가을 소풍으로 월출산 경포대 주차장에서 펼쳐집니다.

    올해 행사에서 가장 주목되는 프로그램은 '핑크퐁과 튼튼쌤의 댄스파티' 공연으로, 주 행사장인 경포대 주차장에서 10월 3일 목요일 하루 동안 오전 11시와 오후 2시, 총 2회 개최될 예정입니다.

    평소 유튜브 등 온라인으로만 보던 핑크퐁을 실제로 볼 수 있는 흔치 않은 기회로, 심지어 무료로 관람할 수 있기 때문에 많은 어린이들이 찾아올 것으로 보입니다.

    또한 이번 행사에는 가을 소풍과 연계해 어린이들과 부모 등 가족이 함께 체험할 수 있는 프로그램들도 다양하게 준비돼 있습니다.

    메인 프로그램은 전문 강사와 함께 캐릭터 도시락을 만드는 피크닉 도시락 쿠킹투어로,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다양한 캐릭터 모양의 도시락을 직접 만들어 보고 맛볼 수 있는 체험입니다.

    10월 1일까지 네이버폼(https://naver.me/5l77FSQb) 또는 SNS와 반값 강진 홈페이지의 QR코드를 통해 신청할 수 있습니다.

    사전 예약 때 당초 체험료 5,000원에서 2,000원의 저렴한 가격으로 프로그램을 체험할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집니다.

    1일 최대 200명, 총 600명 선착순으로 사전 예약을 받습니다.

    아름다운 자연경관을 지닌 월출산 권역에서 소풍을 즐길 수 있는 월출산 피크닉 브런치 프로그램도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샌드위치·구운떡·빵 등으로 구성된 브런치(1세트 2인 기준)와 함께 돗자리까지 제공하는 피크닉 브런치 세트를 2만 원에 사전 예약을 통해 만나볼 수 있습니다.

    이 또한 1일 최대 100명, 총 300명 선착순, 사전 예약으로 진행됩니다.

    이와 함께 월출산을 찾는 관광객들을 위해 백운동 정원과 무위사, 녹차밭 등 다양한 코스로 구성된 월출산 트래킹과 행사장에서 월출산 천황봉까지 이어지는 월출산 등반 산행 후 인증 시, 축제장에서 사용이 가능한 할인 쿠폰과 검정 찰흑미 등 지역 특산물을 받을 수 있습니다.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많이 본 기사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