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안군, 간부공무원 청렴 릴레이 아침 방송 진행 눈길

    작성 : 2024-08-08 08:44:53 수정 : 2024-08-08 09:04:37
    ▲전라남도 무안군, 군수 주관 청렴 공감·소통 회의 개최 [전남 무안군]

    무안군이 군수와 간부공무원이 참여하는 '청렴 릴레이 아침방송'을 진행해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청렴 릴레이 아침 방송은 부패 취약 분야를 개선하고, 기관장과 간부공무원의 청렴 실천 의지를 담아 전달함으로써 군 공직자의 청렴에 대한 인식변화를 유도하고 공정하고 투명한 공직사회 기반을 조성하기 위해 추진됩니다.

    청렴 방송은 매주 월·수·금 오전 9시에 청내 방송을 통해 총 41회 진행됩니다.

    7일 김산 군수를 시작으로 간부공무원들의 녹음된 목소리를 통해 청렴 메시지를 생생하게 전달함으로써 공직 내 청렴 분위기를 고취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청렴 방송을 마친 김산 군수는 "간부 공무원의 솔선수범과 청렴 리더십 실천으로 군 청렴도 향상에 기여하길 바란다"고 소감을 밝혔습니다.

    무안군은 청렴한 무안을 만들기 위해 공직자 행동강령 준수 및 갑질 방지 교육, 청렴 자가학습, 청렴 군민감사관 활동 등을 통해 청렴정책을 꾸준히 이어갈 방침입니다.

    댓글

    (1)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최신순 과거순 공감순
    • 이동현
      이동현 2024-08-08 10:57:34
      거기는 좀 해야 할것 같음. 군수하고. 그 이하 공무원들이 뇌물혐의로 검찰에 송치되서.. 곧 재판도 받아야 하고.. 대낮에 군청 군수 측근 실세방에 외부인이 야구방망이 휘둘러서 유리탁자 깨버리는 사건도 생겼는데 쉬쉬하고 넘어가고 있고....

    많이 본 기사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