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준석 "與 '김정숙 특검' 추진은 쌩쑈..멍청한 겁니다"

    작성 : 2024-06-03 09:34:28 수정 : 2024-06-03 09:34:50
    ▲ 이준석 개혁신당 의원 SNS 캡처

    국민의힘이 문재인 전 대통령 부인 김정숙 여사에 대한 특검법을 발의하겠다고 하자, 이준석 개혁신당 의원이 "쌩쑈"라고 비판했습니다.

    이준석 의원은 2일 자신의 SNS에 "원래 특검은 대통령이 법무부장관과 인사권을 통해 통제할 수 있는 수사기관이 여당에 불리한 수사를 하지 않을 때 야당이 주장하는 것"이라며 "그냥 당 차원에서 혐의를 잡아 수사기관에 고발하면 된다"고 설명했습니다.

    이어 "결국 여당이 그런 절차를 거치지 않고 특검발의하는 걸 두 글자로 줄이면 '쌩쑈'라고 한다"고 꼬집었습니다.

    그러면서 "이 쌩쑈로 인해 민주당이 특검을 남발하는 것을 비판할 수도 없게 됐다"고 지적하기도 했습니다.

    이 의원은 "여당입장에서 그냥 유튜브 보시는 어르신들 으쌰으쌰 한번 하는 효과 외에는 백해무익"이라며 "전당대회 앞두고 어르신들을 위한 부흥회가 시작되는 서곡이다. 멍청한 것"이라고 덧붙였습니다.

    앞서 윤상현 국민의힘 의원은 '김정숙 여사 특검법'을 발의하겠다고 밝혔습니다.

    특검법 수사 대상에는 김정숙 여사의 인도 방문 관련 직권남용 및 배임 의혹, 옷값 특수활동비 사용 의혹, 딸 문다혜 씨와 단골 디자이너 양 모 씨의 대가성 금전 거래 의혹 등 그동안 제기된 각종 의혹들이 모두 포함될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준석 #개혁신당 #김정숙여사특검 #윤상현 #국민의힘

    댓글

    (1)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최신순 과거순 공감순
    • 장인환
      장인환 2024-06-03 23:53:00
      이준석 대표가 바로 세상을 바로 보고 있네ㅡ국민의힘은 이상한 사람들이 많아요 ㅋㅋ

    많이 본 기사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