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하람 "김기현·안철수 반사체..스스로 빛나는 발광체 되겠다"

    작성 : 2023-02-02 11:18:37
    ▲천하람 변호사
    국민의힘 당 대표 출마 의사를 밝힌 천하람 변호사(국민의힘 순천갑 당협위원장)가 당권 경쟁자인 김기현, 안철수 두 의원에 대해 "자체적 능력이 아닌 누군가의 반사체들"이라며 "저는 스스로 빛나는 발광체가 되겠다"고 말했습니다.

    천 변호사는 오늘(2일) KBC와의 인터뷰에서 "진짜 국민의힘을 올바르게 이끌어갈 사람이 누군가라는 것은 금방 감을 잡으실 것이다. 금방 뒤집을 수 있다"며 이같이 밝혔습니다.

    그는 출마 배경에 대해 "당이 미래로 나갔으면 좋겠다. 당이 변화하려고 하는 에너지, 개혁하려고 하는 에너지들이 너무 빨리 식어버리는 것 아닌가, 과거의 모습으로 너무 쉽게 회귀하는 것 아닌가 하는 위기감, 두려움이 있다"고 언급했습니다.

    이어 "저희 당이 정치를 잘 했으면 좋겠다, 국민들이 바라는 정치가 거창한 것이 아니다. 이상한 것만 안 해도 되는 것"이라며 "정말 건전한 정당, 국민의힘 당원이라고 하면 뭔까 뿌듯하고 자랑스러운 정당이 됐으면 좋겠단 심정으로 당 대표 출사표를 냈다"고 덧붙였습니다.

    전당대회 레이스가 김기현, 안철수 의원 2강 구도라는 분석에 대해서는 "아마 뚜껑 열어보시면 깜짝 놀라실 것이라 생각한다. 소위 양강이라고 하는 김기현, 안철수 두 분이 자체적인 능력으로 그렇게 하고 있다고 생각하지 않는다"고 지적했습니다.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많이 본 기사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