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픽뉴스] 공연 중 '돌발상황' 17년 차 가수 FT아일랜드의 완벽 대처

    작성 : 2024-10-23 17:30:01

    FT아일랜드가 공연 도중 엄마를 잃은 아이가 발생하자 무대를 멈추고 적극적으로 대처해 칭찬이 이어졌습니다.

    지난 19일 FT아일랜드는 '2024 고령 락 페스타' 무대에 올라 팬들을 만났습니다.

    이날 공연 도중 한 아이가 엄마를 잃어버리는 긴박한 상황이 발생했는데요.

    갑자기 무대 관계자가 뛰어 올라와 상황을 알렸고 빠르게 상황을 판단한 이홍기는 마이크를 잡고 이렇게 말했습니다.

    이어 아이가 당황한 듯 보이자, 눈높이를 맞춰 쭈그려 앉더니 "여기서 형아랑 같이 있자"며 "형아랑 놀고 있으면 엄마 올 거야"라고 직접 아이를 달래기도 했습니다. 

    더불어 이홍기는 아이의 긴장을 풀어주려고 노래 한 곡을 함께 하려 했는데요.

    그 순간, 아이의 어머니가 등장했고 아이는 무사히 무대 아래로 내려가며 훈훈함을 전했습니다.

    공연 중 당황스러운 상황이 발생했음에도 17년 차 가수답게 능숙하게 대처한 FT아일랜드 행동이 SNS 등을 통해 알려지며 많은 네티즌들이 박수를 보냈는데요.

    댓글에는 "대처도 잘했고 직접 아이 달래준 것도 너무 멋지다", "엄마가 얼마나 고마웠을까", "이홍기 센스가 빛났다" 등의 칭찬이 이어졌습니다.

    지금까지 핫픽뉴스였습니다.

    (편집 : 이지윤 / 제작 : KBC디지털뉴스팀)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