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 사인회·팝업스토어" 광주FC, 추석 맞아 팬들과 특별한 만남

    작성 : 2025-09-30 14:06:49
    ▲ 추석을 맞아 광주FC가 오는 3일부터 팬들과 특별한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광주FC] 

    프로축구 광주FC가 한가위를 맞아 팬들과 특별한 만남을 가집니다.
     
    광주는 오는 3일부터 롯데아울렛 광주월드컵점 1층 중앙광장에서 이정효 광주 감독과 선수단이 참여하는 팬 사인회 및 스킨십 행사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습니다.

    사인회가 열리는 장소는 한국프로축구연맹이 주최하는 'K리그-주토피아 앙코르 팝업스토어' 현장으로, 지난 7월 서울에서 성황리에 열린 뒤 팬들의 성원에 힘입어 이번에는 광주에서 10월 3일부터 5일까지 3일간 운영됩니다.

    팝업스토어에서는 K리그와 주토피아 테마 상품 머플러, 가방, 인형 열쇠고리 등 다양한 상품을 판매하고, 주토피아 캐릭터와 함께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존도 설치됩니다.

    첫날에는 이정효 감독과 주세종, 안영규가 팬과의 만남을 갖고, 대구전 홈경기 당일인 둘째 날에는 광주FC 팬으로 유명한 가수 노라조의 조빈이 팝업스토어를 방문할 예정입니다.

    팝업스토어 구매자를 대상으로 현장 추첨을 통해 광주 선수들의 친필 사인 유니폼과 공인구, 폴라로이드 사진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합니다.

    팝업스토어 행사와 관련된 자세한 정보는 연맹과 광주FC 공식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많이 본 기사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