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성현 여수광양항만공사 사장, 2024 대한민국 글로벌리더 대상

    작성 : 2024-06-11 16:48:32
    ▲ 박성현 여수광양항만공사 사장, '2024대한민국 글로벌리더 대상'을 수상 [여수광양항만공사]

    박성현 여수광양항만공사 사장이 '2024대한민국 글로벌리더 대상'을 수상했습니다.

    여수광양항만공사에 따르면 박성현 사장은 '국민과 함께하는 스마트 종합항만'이라는 비전 아래 고객 최우선, 지역과 상생이라는 경영 방침을 바탕으로 다양한 사업을 적극적으로 추진한 점을 인정받았습니다.

    특히 2023년 대한민국 소통어워즈 공공부문 대상, 국제항만협회(IAPH) 안전·환경 분야 최우수 항만 2관왕, 광양항 자동차 1,000만 대 처리 등 뛰어난 실적을 이뤄내 주목을 받았습니다.

    '대한민국 글로벌리더 대상'은 매경미디어그룹이 주최하고 기획재정부, 산업통상자원부, 대한상공회의소 등이 후원해 국내는 물론 미국, 헝가리, 베트남 등 세계 각지에서 대한민국의 위상과 브랜드 가치를 높이 세워 국가 발전의 선진화와 세계 일류 국가 도약에 이바지하는 리더에게 주는 상입니다.

    박성현 사장은 "여수광양항만공사가 경제와 지역사회의 디딤돌이 될 수 있도록 끊임없이 노력하겠다"며 "여수광양항과 지역 발전을 위한 초심을 잃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습니다.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많이 본 기사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