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어인 줄.." 제주 고깃집 또 '비계 테러'

    작성 : 2024-05-02 11:17:56 수정 : 2024-05-02 15:20:03
    ▲제주의 한 유명 식당에서 판매된 '비계 삼겹살' [온라인커뮤니티]

    제주의 한 유명 식당에서 '비계 삼겹살'을 판매해 논란이 되는 가운데, 또 다른 고깃집에서도 비슷한 피해를 당했다는 주장이 나왔습니다.

    1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제주도 흑돼지 저도 비계 테러당했어요'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습니다.

    글을 작성한 A씨는 "제주도 비계가 이슈가 된 김에 4월에 제주도에서 돈 주고 비계 사 먹은 얘기 좀 해보려 한다"며 말문을 열었습니다.

    해당 식당에서 흑오겹살과 생갈비를 주문한 A씨는 "처음엔 장어인가 했다. 이 비싼 돈을 내고 먹는데 비계만 있어 당황했다"고 전했습니다.

    A씨는 "굽기 전에 '고기에 비계가 너무 많다. 이 정도는 다른 부위로 바꿔주세요'라고 했더니 원래 날마다 들어오는 고기가 다르니 못 바꿔 준다고 하고 바로 구워버렸다"며 당시 상황을 설명했습니다.

    이어 "부모님 환갑 여행으로 간 거라 크게 싸우고 싶지 않아 리뷰만 달았는데 리뷰가 지워졌다"며 "혹시나 서귀포 시내 놀러 와서 흑돼지 드시는 분들께서 피해를 보지 않길 바라는 마음에 올려본다"고 덧붙였습니다.

    이날 A씨가 계산한 금액은 15만 원입니다.

    글을 본 누리꾼들은 "생선 살 아닌가. 돈 받고도 안 먹겠다", "먹는 거로 장난치면 안 되는데", "돼지비계 메뉴가 따로 있는 건가"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한편 앞서 지난달 29일에도 비계가 가득한 삼겹살을 판매한 제주의 한 유명 고깃집이 논란이 되자, 해당 식당은 사과문을 올렸습니다.

    #사건사고 #제주 #비계 #장어 #삼겹살

    댓글

    (2)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최신순 과거순 공감순
    • 벽지예술가
      벽지예술가 2024-05-04 08:41:18
      그래서 전 제주도 쪽으로 여행을 피하고 있습니다.
      어디든 바가지내지는 여행자의 마음을 아쉬움으로 만드는곳이 있긴 하지만 비싼 경비들여 방문한곳에서는
      더큰 아쉬움이 남더라구요.
    • 이수임
      이수임 2024-05-02 20:28:42
      문화적 차이라고 높으신분이 말씀하셨습니다

    많이 본 기사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