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쥴리 의혹' 주장 안해욱씨 구속영장 기각

    작성 : 2024-02-01 23:02:43
    ▲안해욱 전 한국초등학교태권도연맹 회장 사진 : 연합뉴스

    유튜브 방송 등에서 윤석열 대통령 부인 김건희 여사의 '쥴리 의혹'을 제기한 안해욱 전 한국초등학교태권도연맹 회장이 구속을 면했습니다.

    서울중앙지법 이민수 영장전담 부장판사는 1일 안씨의 구속 전 피의자 심문을 진행하고 "증거를 인멸하거나 도망할 염려가 있다고 보기 어렵다"며 구속영장을 기각했습니다.

    이 부장판사는 "안씨의 주거가 일정하고 이 사건과 유사한 공소사실에 대해 진행되고 있는 불구속 형사재판에 빠짐없이 출석하고 있다"며 "동영상 파일 등 안씨의 진술에 관한 물적 증거가 확보돼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이날 오전 10시쯤 법원에 모습을 드러낸 안 씨는 쥴리 의혹이 허위 주장임을 묻는 취재진 질문에 "그건 아니다. 허위는 아니다"라고 답했습니다.

    이어 "영장 청구 취지를 보면 단순한 얘기뿐"이라며 "억지스러운 면이 있어 소명될 것이고 기각될 것으로 생각한다"고 밝혔습니다.

    안씨는 지난해 7월 한 유튜브 채널에서 "김 여사가 유흥주점에서 일하는 모습을 봤다"는 등의 발언을 한 혐의를 받고 있습니다.

    안씨는 지난해 6월에도 "쥴리의 파트너가 돼 접대받았다"는 발언을 해 경찰이 구속영장을 신청했지만 기각됐습니다.

    #쥴리 #안해욱 #김건희 #유튜브

    댓글

    (2)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최신순 과거순 공감순
    • 문태준
      문태준 2024-02-02 15:22:12
      안해욱 회장 말이 사실인지 아닌지 조사해 주세요. 검찰 경찰 여러분. 고발한 쪽에서 이대로 끝나면 안해욱 회장의 말이 맞는 것이 되지 않나요? 술집에서 일한 것과 대통령의 부인이 되는 것이 안 된다는 법은 없습니다. 그런데 문제는 끝까지 거짓말을 하는 것이 그를 또는 그녀를 외면하게 하는 것이죠. 바이든이 날리면 으로 들린다고 하는 사람들. 우리 아이들에게도 거짓말과 속임수를 가르치는 사람들. 화면에 드러나지 말고 그냥 조용히 집에서 사는게 어떨지요. 자기 자녀들에게도 쉿 하며 입을 틀어 막을 수 있는지.
    • 웅이
      웅이 2024-02-02 00:32:24
      괜히 고발하여 사실을 인정하는 꼴이되었어.
      이젠 빼박이네~^~

    많이 본 기사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