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라남도와 전남관광재단이 육성한 관광창업자와 관광두레 주민사업체 상품 10종이 싱가포르의 '아트박스 애비뉴 2024(Artbox Avenue 2024)'를 통해 전 세계에 K-전남 관광콘텐츠의 위상을 높입니다.
전남도에 따르면 오는 26일부터 사흘간 싱가포르 엑스포홀에서 열리는 '아트박스 애비뉴 2024'는 매년 전 세계 유명 로컬 관광상품을 전시하는 플리마켓입니다.
전 세계 300여 개 업체가 참여하고 평균 8만 명이 방문합니다.
전남 관광창업자와 주민사업체가 생산한 관광상품인 미식먹거리와 관광기념품 등 9개 업체 10종도 이번 행사에서 첫 선을 보입니다.
선발 상품은 고흥 특산물인 유자를 모티브로 한 유자 모양 캔들, 목포 근대역사문화관과 목포의 대표 관광자원을 미식 스토리화한 '목포가오란다', 구례 특산물 산수유를 활용한 미식 상품 '산수유 양갱' 등 전남의 특화 관광자원을 상품화한 제품입니다.
해외 예술가, 기획자가 만든 우수 예술 작품과 수공예품도 함께 전시될 예정입니다.
#전남관광상품 #싱가포르 #아트박스애비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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