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동네는 요즘] #목포교육지원청 #시니어바둑대회

    작성 : 2021-12-16 16:42:58

    우리 동네는 요즘입니다.

    목포교육지원청이 올 한해 지역 교육발전에 기여한 공로자 표창과 함께 문화예술동아리 발표회를 가졌습니다.

    목포교육지원청은 코로나19 확산 속에서도 교육 발전을 위해 헌신한 교직원과 지역민을 표창하고 올 한해 교육성과를 나눴습니다.

    시상식과 함께 다문화 어린이들의 뮤지컬 공연 등 다양한 공연이 펼쳐져 박수갈채를 받았습니다.


    신안군이 '2021 1004섬 신안 국제 시니어 바둑대회'를 오는 20일부터 사흘 간 증도 엘도라도리조트에서 개최합니다.

    이번 대회에는 한국의 조훈현과 유창혁, 서봉수를 비롯해 중국와 일본, 대만 등에서 세계적인 바둑 전설들이 참가해 자웅을 겨루게 됩니다.

    신안군은 지역의 국제적인 위상은 물론 유엔 세계관광기구가 선정한 세계 최우수 관광마을 신안 퍼플섬을 비롯해 주요 관광지를 홍보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무안 몽탄특화농공단지에 첫 입주기업 에코솔트의 공장과 연구소 착공식이 열렸습니다.

    내년 3월말 공장이 완공되면 하루 약 30톤의 천일염을 가공 처리할 수 있습니다.

    에코솔트는 친환경 소금 전문 생산기업으로 지난 10월 전남대 특성화사업단이 개발한 천일염 가공 기술을 전수받았습니다.


    여수시가 대중교통 시책 평가에서 전국 1위를 차지했습니다.

    국토교통부가 주관한 2021년도 대중교통 시책 평가에서 여수시는 소외지역 편의 증진을 위한 도시형 교통모델 도입과 저상버스·장애인 콜택시 운영 등을 인정 받아 최우수 기관으로 선정됐습니다.

    여수시는 지난 2013년부터 2019년까지 4회 연속 대중교통 시책 평가에서 상위권에 들었으며 올해는 처음으로 전국 1위를 차지했습니다.

    지금까지 우리 동네는 요즘이었습니다.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많이 본 기사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