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3회 강진하맥축제 흥행예감, 사전예약 반나절 만에 전석 매진

    작성 : 2025-08-10 10:52:50
    ▲ 강진군의 대표 여름축제인 제3회 강진하맥축제가 28일부터 30일까지 강진군 종합운동장에서 화려하게 펼쳐진다 [전남 강진군]

    강진군의 대표 여름축제인 제3회 강진하맥축제가 28일부터 30일까지 강진군 종합운동장에서 화려하게 펼쳐집니다.

    2024년 제2회 강진하맥축제에는 99개 테이블 전석 매진과 6만 명이 넘는 관람객이 방문하는 등 큰 호응을 얻었습니다.

    올해는 그 열기를 더욱 이어가며 개최 전부터 대박 흥행 돌풍을 예고하고 있습니다.

    이번 축제의 사전예약자석 135개 테이블은 접수 시작 반나절 만에 전석 매진됐습니다.

    올해 하맥축제는 편의시설 확충과 콘텐츠 업그레이드를 통해 한층 더 쾌적하고 풍성하게 관광객을 맞이합니다.

    물놀이장은 지난해 1개소에서 2개소로 확대 운영되며, 입장 게이트를 2곳으로 분산해 혼잡과 대기시간을 줄입니다.

    또한 안개분사 시설, 대형 그늘막 트러스, 무더위 쉼터, 쿨링버스 등 폭염 대응 체계도 한층 강화해 관람객의 불편을 최소화할 예정입니다.

    맥주 제공 방식도 개선해 병맥주 대신 생맥주가 제공되며, 사전예약석 구역에도 전용 맥주 배부 부스를 추가로 설치해 편의를 높였습니다.

    전체 좌석 수 1,000석 추가 확보, 임시 편의점 입점 등으로 관광객의 이용 편의성을 높이고, 축제의 마지막 날 밤에는 화려한 드론쇼가 펼쳐져, 여름밤의 낭만과 감동을 절정으로 이끌 예정입니다.

    강진원 강진군수는 "강진의 특산맥주인 하멜촌 맥주를 전국에 널리 알리고, 강진반값여행 프로그램과 연계해 누구나 경제적 부담 없이 강진의 여름을 만끽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습니다.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많이 본 기사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