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동네는 요즘] #e-모빌리티엑스포 #고하도해상데크 #여수한재로

    작성 : 2021-08-26 21:43:56

    우리동네는 요즘입니다.

    오는 10월 열릴 예정이던 영광 'e-모빌리티 엑스포'가 취소됐습니다.

    영광군은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재확산으로 오는 10월로 예정된 'e-모빌리티 엑스포'를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취소하기로 했습니다.

    대신, 전남 유일의 초소형 전기차 산업 박람회의 내년 성공을 위한 준비를 10월부터 시작하기로 했습니다.

    목포 고하도 해상데크가 완전 개통됐습니다.

    목포시는 고하도 해상데크 1차분 1,080m에 이어 지난달까지 나머지 738m의 공사를 마치고, 전 구간을 개통했습니다.

    추가 개통 구간에는 스카이워크 2개소가 설치됐으며, 일제가 태평양전쟁을 준비하기 위해 1940년대 설치한 해안동굴도 바다 위에서 관람할 수 있습니다.

    대형교통사고가 잇따른 여수 한재로에 다음 달 1일부터 4.5톤 이상 화물차량의 통행이 제한됩니다.

    여수경찰서는 교통안전시설심의위원회를 열어, 지난 7월 20일 탁송 차량 사고로 12명의 사상자가 발생하는 등 크고 작은 교통사고가 이어지고 있는 여수 한재로에 대해 4.5톤 이상 화물차량과 건설기계 통행을 제한하기로 했습니다.

    경찰은 또 앞으로 해당 구간에 과속단속카메라 등 시설을 설치하고 여수시청에는 위험 구간 알림표지판 설치를 의뢰했습니다.

    나주 금천농협의 농산물산지유통센터가 문을 열었습니다.

    49억 원이 투입돼 건립된 나주 금천농협 산지유통센터는 1만 2,000㎡ 부지에 1,500백 톤을 보관하는 저온저장고와 입출고장, 선별기 등을 갖췄습니다.

    선별과 유통, 저장시설을 갖춘 산지유통센터가 가동됨에 따라 국내 배 생산량의 20%를 차지하는 나주 배의 판로 확대와 수급 조절에 도움이 될 전망입니다.

    지금까지 우리동네는 요즘이었습니다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많이 본 기사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