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민화뮤지엄, 강진 청자축제 이벤트로 알차게 즐겨요"

    작성 : 2024-02-25 14:44:05
    ▲ 한국민화뮤지엄

    전남 강진군 대구면에 있는 한국민화뮤지엄이 제52회 강진 청자축제가 열리는 다음달 3일까지 방문객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한국민화뮤지엄은 국내 최대 규모이자 역대 최초의 공립 민화 전문 박물관으로, 지난 2015년 개관 이래 강진군의 유명 관광지 중 하나로 인지도를 높여 왔습니다.

    최근에는 상설전시 중인 유물인 '작호도'가 TV 드라마에 '산중백호도'라는 이름으로 등장하면서 많은 방문객들의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축제 기간 동안 한국민화뮤지엄을 방문하는 관람객들은 기존의 입장료에서 50% 할인된 가격으로 입장할 수 있습니다.

    또한, 강진에 주소지를 두고 있는 군민은 기간 내내 무료 입장이 가능합니다.

    ▲ 한국민화뮤지엄 패키지 입장 때 제공하는 달력 이벤트 홍보 포스터 사진 : 강진군


    축제기간 중 관람과 민화 체험, 4D 가상체험을 모두 이용하는 코스인 '민화 체험 패키지'를 이용하는 모든 방문객들에게 박물관 소장용 민화로 제작한 갑진년 기념 벽걸이 달력을 증정할 예정입니다.

    해당 이벤트는 수량이 한정돼 있어 1인당 1개씩 증정받을 수 있으며, 준비된 달력이 모두 소진될 경우 조기 마감될 수 있습니다.

    #한국민화뮤지엄 #청자축제 #강진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많이 본 기사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