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진군 소상공인 살리기 SNS 내돈내산 이벤트 정착

    작성 : 2023-10-06 13:55:11
    ▲ '강진 내돈내산 이벤트' 안내문 사진 : 강진군 

    전남 강진군이 관내 소상공인 업체 이용 후 SNS에 게시하면 모바일 강진사랑상품권 5천 원을 지급하는 '강진 내돈내산 이벤트'가 자리를 잡고 있습니다.

    강진군에 따르면 시행 6개월 동안 689명이 1,269건의 이벤트에 참여했으며, 소상공인이 운영하는 외식업, 미용업, 가공물품 등 다양한 업체를 이용해 소상공인들과 소비자가 모두 함께할 수 있는 이벤트로 정착되고 있습니다.

    소상공인 살리기 내돈내산 프로젝트는 강진 관내 소상공인 업체에 1만 원 이상 구입한 물품을 영수증과 함께 개인 SNS에 게시, 포털 검색 사이트에 노출이 어려운 관내 소상공인 물품을 온라인을 통해 정보공유 및 소통, 홍보까지 하는 1석 3조 효과가 있습니다.

    참여방법은 강진군 소상공인업체 이용시 사진 찍기, 1만 원 이상 영수증 수령, 영수증 및 구매물품 개인 SNS 전체공개 게시(필수 해시태그 포함 게시: 강진, 강진내돈내산, 강진소상공인), 이벤트 신청(구글폼 사이트 https://forms.gle/qmKYBStHLDbNMoVW7) 순으로 참여하면 되고, 매월 최대 2회 신청이 가능합니다.

    SNS는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트위터 등에 게시하면 참여 가능합니다.

    강진군은 영수증 중복 검증 등 확인을 거쳐 오는 11월 10일까지 모바일 강진사랑상품권 5천 원을 문자로 발송하고, 매월 ‘베스트 리뷰’ 5명을 선정해 5천 원을 추가로 지급합니다.

    강진군 소상공인 살리기 SNS 내돈내산 이벤트는 올해 12월 20일까지 진행하며, 네이버폼 서비스가 9월로 종료돼 10월 1월부터 내돈내산 이벤트 참여자는 구글폼 사이트를 이용해야 합니다.

    #소상공인 #강진사랑상품권 #영수증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