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아용인' 회동...이준석 신당 합류하나?

    작성 : 2023-11-12 11:32:49
    ▲사진: 김용태 국민의힘 전 최고위원 페이스북

    국민의힘 ‘천아용인(천하람·허은아·김용태·이기인)’이 11일 이준석 전 대표와 회동 사실을 알렸습니다.

    이들은 여당내에서 이준석계로 꼽히는 대표적 인물들로 '이준석 신당’에 합류할 가능성이 커지고 있다는 분석입니다.

    김용태 국민의힘 전 최고위원은 이날 밤 페이스북에 이준석 전 대표와 천아용인 네사람이 마주 앉은 사진과 함께 “만나서 이야기했다. 앞으로의 작전이 이해가 간다”고 썼습니다.

    허은아 의원도 이날 전당대회 당시 천아용인 사진을 올리며 “그때 그 각오, 그때 그 마음으로”라는 글을 올려 각오를 다졌습니다.

    천하람 순천갑 당협위원장도 “여러 갈래의 길이 있을 때는 항상 국민을 보고 가야 한다”고 했고, 이기인 경기도의원은 “그것이 쉬워서가 아니라 어렵기 때문에 하는 것”이라며 존 F. 케네디 전 미국 대통령의 발언을 인용하기도 했습니다.

    천아용인 이들은 이준석 전 대표를 만난 직후 페이스북에 글을 올렸습니다.

    이준석 전 대표를 지지하고 신당에 합류할 수 있다는 의지를 보여 이 전 대표의 신당 창당 추진에 힘을 실어주려는 의도로 평가됩니다.

    전날 이 전 대표는 한 언론사 시사프로에 출연해 국민의힘 현역 의원 중 신당을 함께 할 사람이 있겠냐는 질문에 “당연히 있다고 본다”고 답했습니다.

    #이준석#천하람#천아용인#신당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많이 본 기사

    랭킹뉴스